가족여행. 대부도 메이드유 펜션

profile 창도리야 0000

저는 A동 3호 모던 스페셜 룸을 이용했답니다

사장님이 손수 준비해 주신 아침 잘 먹고 잘 쉬다 왔네요

늦은 여름휴가로 대부도에 있는 메이드유 펜션을 다녀왔어요

금방 내린 커피와 빵, 갓 구운 소시지, 베이컨 등이 세팅되어 있었어요

당신의 휴식을 위해 만들었다는 메이드유 펜션에 다녀왔어요

곳곳에 켜진 조명등이 예뻐서 자연스레 밖으로 발걸음이 내디뎌지더군요

욕실에는 수건, 비누, 화장지, 샴푸, 린스, 바디클렌저, 치약이 구비되어 있어요

대부도 펜션 주변 구경하러 밖으로 나가보니 마침 바닷물이 만조라서 해변이 아주 예뻤답니다

어른들도 좋아하지만 아이가 있는 가족 단위 이용객들이 특히 반가워할 것 같네요

다시 방으로 돌아와 조금 이르게 저녁 먹을 준비를 했어요

은은한 조명에 책읽으니 기분딱 좋았어요

슬리퍼로 갈아 신고 들어가도록 되어 있는 실내가 아주 깔끔하고 쾌적했답니다

메이드유 펜션은 수영장, 스파, 글램핑 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해 준답니다

이국적인 분위기에 취해 주변 산책을 마치곤 방으로 돌아와 월풀 스파를 즐겨 보았어요

아무래도 고기를 구우면 냄새가 많이 나니까 환풍기가 설치된 이곳을 이용하면 편리하겠죠

레드 와인 한 잔 곁들이며 긴장을 풀고 릴랙스 모드로 들어가 보았어요

그리고 제가 제일 중요시 생각하는 조식 ! 조식은 포함된 가격이더라구요

바다가 보이는 전경. 위에는 침대가 있어요

펜션에서 약 500m 떨어진 곳에 편의점과 소규모 상점이 있다고 하니 급하게 필요한 물품이 생겼을 때 이용하면 될 것 같네요

방 앞쪽에 있는 테라스에서는 수영장과 바다가 동시에 내려다보이는 시원스러운 전망이 아주 좋았어요

복층형 구조로 계단을 오르면 침실이 있어요

객실 바로 옆에 개별적으로 마련된 바비큐장이에요

이미 여름휴가라고 하기엔 너무 늦었네요

깔끔한 호텔식 침구로 세팅되어 있는 침실인데요

만들기는 간단했지만 아주 든든하게 먹었네요

반려동물 동반 출입은 불가능하다고 하니 이용 시에 참고하세요

다음날 아침, 조식 먹으러 메이드유 까페로 갔는데요

침대 위에는 샤워나 스파 후에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가운이 두 개가 놓여 있어요

메이드유 펜션 체크인은 3시부터이고 다음날 12시까지 체크아웃해야 해요

해외 유명 리조트를 모티브로 탄생된 풀빌라 펜션으로 서해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탁 트인 전망이 환상적인 곳이었어요

해가 져서 추워지기 전에 물놀이를 해야했어요

객실마다 시설이 조금씩 상이해서 제가 묵은 객실에는 글램핑 시설이 없었지만 B동에는 전부 글램핑 시설이 갖추어져 있더군요

만개한 철쭉 뒤로 제가 묵은 펜션 A동이 보이네요

커피랑 계란 감튀 야채 이렇게 놓고 맛있게 먹었습니당 아 조식 그립네요

침구가 새로이 교체되었다는 문구가 들어간 안내문이 있어 더욱 안심이 되었답니다

profile 달달한 네뜨 |
오오오 좋다좋다 우린일욜에 춘천이랑 가평가 나중에우리도여기가봐야겠네
profile 달꼬미단미 |
우와아 바다가 바로 뙇 보여서 좋은데여! 날이흐려서그렇지 날좋으면 바다도 이쁠듯 밤에 찍은게 진짜 대박이네여/ 크하 반신욕까지 힐링지대로/
profile 채권추심전문 |
그춍++ 너무 재밌게 놀다왔숴요 히히
profile 사막여우 조련사 |
와 장난아닌데요 진짜 전망도 좋고 조식에. 스파에 대박이네요
profile 레이디씬 |
태풍시기에 대부도는 피해야겠네요 이용하지도 못하는 펜션에 22마넌이라니
profile 달달한 네뜨 |
애가 있으니까 스파 있는 곳을 찾게 되더라구
profile 혜리미 |
우왕 엄청 좋네여 뭔가 동화에 나오는 마을 같아요! 아알라님 좋은 시간 보내셨겠어여
profile CoolMin |
직접 가서 보시면 더 멋져요 방문 감사합니다
profile 글그림수예 |
와 풀 너무 조아요! 하루종일 놀 수 있을거 같아요 근데 계란말이 진짜 예쁘네요 막 집어먹고 싶어요
profile 너뿐이야 |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되세요!
profile 스위트에밀리 |
아주 분위기 좋구 근사하네요
profile LEY |
멍멍이 너무 예뻐3 데려다 키우고 싶어 재미나게 놀고 왔어?
profile 르 라팡 마켓중 |
잼나게 놀다 갑니다. 제 블로그도 한번 와주세용 칼답방으로 보답할께용
profile 똑똑이아빠 |
맞아영 저도 내부는 좀 실망했어요. 글구 고기 구울때 환기가 너무 안되가지고
profile 뚬뚜바 |
여행. 가을여행두 낭만적일거같은데 근교에라두.어떠신지요
profile 서영구 |
와방도 깔끔하고.풍경도 쥑이구! 저도 가고싶네요
profile 솔양 |
네엡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당
profile 스위트에밀리 |
넵 태풍은 상상도 못했어요 태풍올주알았으면 한달 한참 전부터 예약하지도 않았을껀데
profile 찌민꼬 |
뚜웅님 마케팅에 필요한 프로그램과 노하우 운영중입니다. 그동안 만든 프로그램을 무료만 올리고 있네요. 추석도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profile 갱갱 |
와! 펜션은 정말 언제든지 놀러가고싶어용
profile 탁스 |
와, 멋지게 즐기고 오셨네요
profile 굿정보 |
아진짜 재밋엇갯당 언니 얼굴에서 재미가 묻어남 수영복 완젼 잘 어울려 짱짱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