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이글스 차기감독은 누구?

profile 태천 0000

가만보니 과거 최동원 윤학길 선동렬 같은 투수는 100승 넘게 했는데 나름 오래 던졌지요.

noryeotjiman을 songsinyoung은 버스 중간 도약의 사임을했다.

이번 시즌으로 김응룡강독님은 팀을 떠나 한화 이글스 차기 감독에 대한 관심이 많이 쏠리고 있다.

비가 그치면 내일부터는 기온이 뚝 떨어진다고 합니다.

이번 시즌은 먼가 다르겠지 하겠지만 아니였다.

시간 문제가 될 수있는 수치의 사임하지만 생각이라고 덧붙였다.

흥미 진진한 야구 경기를 한건 사실이다.

아무튼 내년시즌에는 좀더 재미있게 이기고 재미있게 졌으면 좋겠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이러한 충성도 높은 대전 팬들이 있는 한화가 부럽기도 하다.

생각하는 것 아닌가 라는 생각이 됩니다.

예상 외의 인물을 선임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를테면 구대성입니다

벗어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막판에 살아난 김경언선수 등 한화 팬들로 하여금 야구경기의 재미를 보여줬다

그와 함께 혹사 논란이 계속 되었구요. 올해 시즌 중반에 해임이 되었습니다. 자진 사퇴라고 하지만 글쎄요

환절기로 감기조심하시고, 안전운행하시기 바랍니다.

으로 현역에 복귀하는 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년 연속으로 여섯 올스타 게임 MVP를 수상했습니다.

야신 김성근 감독님 , 한화 이글스 전설이였던 한용덕 특별 보좌역 ,이정훈 2군감독님 이 거론이 되고는 있다.

많은 구단과 연계 될것으로 보인다고 하네요

건강한 야구?를 표방한 스타일과 신진을 대거 기용하며 변화를 꽤하고 있지만, 패배가 갈수록 누적됩니다.

구단이 감독 인선을 못하고 있으니, 대전 팬들이 제대로 뿔이 난 것 같다.

각각 6위 7위를 했지만 김 감독 야구 스타일은 엄청난 환호를 받았고, 그 증거는 압도적인 관중 / 시청률이었습니다.

아직 공석인 2개 구단롯데자이언츠, 한화이글스의 차기 감독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이런 가운데 한화 팬들이 김성근 감독 청원을 바라는 영상이 유튜브에 올라와 화제다.

사람이 꽤 많음이라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년과 김 1986, LG 1994, SBW 1997, 졸업과 화려한 경력을했습니다. 받다

한화 구단의 응원가를 배경음악으로 한화 선수들의 활약상이 차례대로 지나간다. 그리고 김성근 감독의 사진이 지나간 후 한화팬들의 간절함을 동영상으로 표현했다.

꾸준히 일어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아시안 게임이후 내리 연패를 하면서 결국 이번시즌도 꼴지를 했다.

10
7
9
6
1
4
2
lg
profile wogns0744 |
넹 꼴치탈출할수있기릉!
profile 이도방이 |
아마도 3년후 한화의 감독은 송진우형님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한화의 레전드 코치 라인업. 송진우, 구대성, 장종훈, 정민철 그리고 아무래도 한화는 2군 육성이 타팀에 비해 안되는 것 같더군요. 차라리 가능성 있는 선수들을 빨리 경찰청에 보내는 것도 좋은 방법일듯한데. 피카추님 말씀데로 류현진을 트레이드하진 않겠지만 아마도 한다면 두산이 가장 적당한 팀일 것 같군요. 풍부한 내야자원, 외야자원 아마 류현진 한명으로 5명 정도는 충분히 받아오지 않을까 하네요. 거기에 현금도 줄지도 모르죠. 두산도 류현진만 있다면 가장 강력한 우승후보가 되겠죠.
profile 진검 |
그렇게되네요 요즘 잘 되고 있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