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위선종 위암으로 발전가능합니다.

profile 요솔 0000

내시경 점막하 박리술은 위장관에서 발생한 조기 암 및 전 암병변을 내시경으로 절재하는 시술입니다.

크기가 큰 선졸이나 조기 위암을 게거할 때 사용하며, 큰 수술을 시행하지 않고도 암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위내시경은 위암 조기발견을 위해 가장 중요한 검사입니다.

검사가 끝난 후 1시간 정도는 음식을 섭취하지 않도록 합니다.

2. 내시경 검사 후에는 반드시 소독기로 세척/소독하고, 내시경 베드/베게 또한 전문 소독제로 소독합니다.

암은 조기 발견 시 완치가 가능하므로 조기 발견이 중요합니다.

정해진 시간 동안 정확히 세척하지 않으면 다음 검사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안심하셔도 됩니다!

식도, 위, 대장의 점막에 발생한 경우에 시행하게 되며 암 병변의 바로 아래에 생리식염수를 주입하여 점막을 부풀린 다음 특수한 기구를 사용하여 병변을 잘라내는 치료법이다.

조직 검사 결과에 따라 6개월1년 주기의 추적 검사가 필요해요.

40세 이후에는 정기적으로 위 내시경을 받아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최소 2년에 한번 정도는 정기적으로 검진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용종제거 등의 즉시 치료가 진행되며 악성종양암으로 추정되는 경우 조직을 체취하여 이상유무를 판단하게 됩니다.

조직검사를 시행한 경우 검사 후 2시간 후부터 식사가 가능합니다.

희명종합병원 내시경 센터는 임상경험이 풍부한 내과 의료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위, 식도, 소장, 대장질환, 간, 췌장관 질환의 조기 진단 및 치료를 위해 최신장비 도입과 개인별 맞춤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필요성에 대해서 매년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30 초간 물고 있는 방법으로 목을 국소 마취제로 마취합니다.

내시경을 시행하는 것으로 검사가 끝나면 검사 시행 상황을 기억을 못하게 됩니다.

마취가 풀리기 전 음식물을 섭취할 경우 사래가 걸리거나 흡인성 폐렴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위내시경은 입안에 가늘고 긴 관으로 된 내시경을 식도로부터 위, 십이지장까지 삽입한 후 모니터로 관찰하는 검사법입니다.

소화가 잘 되지 않으신 분은 검사 전날 죽을 드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제가여러분들이 궁금해하실 것 같은 사항들만 모아 모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천안항문외과 내시경검사로 암을 예방해봅시다.

마취가 풀린 후 목 통증이 지속될 경우 미지근한 물을 마시거나 목을 헹구어주면 통증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고도이형성의 경우 암세포와 거의 유사한 변화가 생긴 상태로 판단해도 됩니다.

요즘 들어 내시경에 대한 문의가 많습니다. 내시경 검사에 대한 정보는 엄청 많지만 그중에 취사선택하기는 쉽지 않지요.

다들 이렇게 1회용으로 포장되어서 나옵니다.

단, 병변의 침윤, 임파선 전이가 확인된 경우 시행할 수 없습니다.

3
1
4
2
profile 그방사람들 |
잘 읽었읍니다.제 아내도 전번주 내시경 중 선종용종이 발견되어 제거 및 조직검사를 했었는데 다행히 괜찮다고 하네요.
profile 서홍이 |
좋은 포스팅 감사히 보고갑니다 오늘도 수고많으셨어요 편한 저녁 보내세요 .
profile BeautyMetro |
바쁜 직장인을 위해 주말 진료 하는곳이 많습니다 꼭 건강검진 받아보시길 바랄께요. 행복한 금요일이네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profile 해인부부한의원 |
나이가들면 암검진을 자주자주해주어야하는데 부모님을 보면 그생각이 더 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