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영주고등학교 교직원 대상 노동인권교육

파노라마 샷으로 목장 전체를 찍어보았습니다. 저는 찍는 방법을 몰라서 친구가 도와줬어요!
제주규리는 얼굴 보이는게 싫어서 오래전부터 뒷모습만 찍었는데, 이젠 제주도 여행하는 젊은 언니들은 다 이렇게 찍더라구요
백년가약 최고의 순간에 보탬이 되고 싶습니다.
사진 찍다가 너무 추워서 포기하고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안에는 각종 우유 아이스크림과 치즈, 핫초코 등 자그만한 카페가 있습니다 햇빛 쨍쨍해서 목장 가운데 자리잡고 먹으려고 했던 딸기와 요거트. 너무 춥고 그렇게 드넓은 목장이 아니여서 안에서 먹었습니다
추웠지만 아이스크림을 안 먹고 가면 후회할 거같아 주문! 말 그대로 다른거 첨가를 하나도 안한 순 수 우유맛 아이스크림 이었습니다.
아침미소목장은 젖소를 키우는 목장이에요.
제주규리는 좁고 수풀이 우거진 길을 꽤 길게 따라가야해서 가는 동안 정말 여기가 맞나 싶었어요.
이렇게 인생샷을 찍을 수 있게 곳곳에 자그맣게 준비되어있습니다!
도착. 입구쪽 공터에 주차하면 되고요. 오전에 갔는데 벌써 많이들 와 계시더군요.
초록의 초원 위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소품이 곳곳에 놓여 있어요.
안녕하세요 지영입니다 친구랑 놀러갈려고 찾은 아침미소목장 되게 날씨가 추웠을 때 갔는데도 참 이뻤던 목장이었습니다.
굉장히 넓은 초원 돌담앞까지는 사진찍을 수 있도록 여러가지 소품?들이 있고 돌담 넘어로는 동물들이 있어요.
아침미소라는 단어를 말하기만 해도 기분 좋게 입꼬리가 올라가는 것 같죠?
요새 제주는 인생사진 찍으러들 많이 가시죠. 월정리 해변 카페나 종달리 수국, 그리고 유채꽃밭이야 유명하고. 목장같은 곳에서 이국적인 풍경을 뒤로 하고 인생사진 찍기도 좋습니다. 많이들 가시는 곳인데.아침미소 목장이라는 곳엘 다녀왔습니다.
친구가 봤던 후기가 목장 별거 없다해서 기대안하고 갔는데 포토스팟 장난아니게 많아요!
목장 체험도 할 수 있는 제주도 인생사진 찍기 좋은 곳 제주 아침미소목장은 입장료가 없습니다.
4일째 눈뜨자말자 맥드라이브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고, 남표니랑 부랴부랴 달려온 아침미소목장 사진이 너무 예뻐서 여긴 꼭 와야한다고 ! 영주고등학교가 보이면 비포장도로를 따라 쭈욱 올라오면 바로 좌측에 있는 아침미소목장 차량 소독하고 있으니 썬룹, 창문은 꼭 닫아주세요.
제주 아침미소목장에서는 젖소 건초주기, 송아지 우유주기 체험도 할 수 있어요.
눈에 보이는 곳이 전부가 아닙니다 잇님들 좀 더 안쪽으로 들어가야해요!
돌담으로 길을 만들어서 너무 너무 예뻐요. 냄새 ? 생각보다 안심해요 그냥 음 이런 정도 ? 애기들 뛰어놀고 정신 없답니다
역광이 아쉽지만 날 좋은날 오면 인생샷을 제대로 건질 듯합니다.
월정리해변에서 시작한 의자 인생사진 열풍은 이제 목장까지 진출?했네요.
목장가면 빠질 수 없는 체험! 아이들과 가기 좋은곳이에요
목장으로 들어가는 길이 몇 갈래 됩니다.
사진찍는 곳 뿐만 아니라 체험할 수 있게 준비되어 있네요! 저는 추워서 체험을 하진 못했지만 많은 분들은 체험을 하시더라구요. 하고 올껄 후회중입니다
아이들과 뛰어놀 수 있는 넓은 마당? 사실 저도 뛰어놀고 싶었어요
반대로 찍으면 배경이 아쉽지만 이쁘게 나오네요 여러분도 가서 인생샷을 많이많이 건져 오세요!
날씨도 좋고 푸른 잔디밭이랑 돌담이랑 젖소랑.참 아름답습니다.
이렇게 사진찍기 좋게 포토스팟도 군데군데 있습니다.
송아지들 앞에 이름도 붙어있고 친근하게 이름 부르면서 교감할 수 있어요.
인생사진 좋은곳으로 제주 아침미소목장 소개할게요
12시간 정도는 냉기보존 할 수 있게 포장해줍니다.
아이들이 무척 좋아하더라구요.실은 어른들도 신기해합니다. 이런 체험은 아무데서나 할 수 있는게 아니니까
어린 송아지가 있는 집 이날은 송아지들이 체험하는 곳에 다 있어서 집안에 송아지들은 볼 수 없었어요. 규모가 꽤 큰편, 초록색 잔듸가 넓게 펼쳐져서 안구정화가 제대로 되더라구요.
목장 입구으로 쭉 들어오면 소들이 쫙 나와있습니다 추워서 그런지 소들도 추워보이네요
좋은 환경에서 자란 젖소에서 뽑은 우유로 만든 치즈, 요거트, 아이스크림 등을 맛볼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영주고등학교 검색해서 고등학교 앞에 가면 아침미소목장간판 보일거예요. 거기서 들어가면 수월합니다.
목장 중간에는 하트와 꽃을 준비해서 연인끼리와서 찍으면 참 이쁠 듯해요! 2개의 하트를 들고 찍으면 이쁘겠어요
Comments (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