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지지자들이 바이든 버스를 에스코트,바이든 오스틴 집회 취소

항바이러스 칵테일과 스테로이드까지 쓰면서도, 병원 앞에서 응원하고 있는 수십명의 지지자들에게 화답하며 모터케이드를 타고 병원 앞을 지나가는 모습이 뉴스에 보도되었네요.
그 중 과반수를 차지하면 승리하는데, 즉 유권자의 30%가 넘는 득표로 이길 수 있습니다.
현제 선물 시장은 어제의 상승분을 반납하고 있지요.
특히 미국 주식시장이 오늘 밤 어떻게 흘러갈 지도 의문스럽지요.
이쯤되면 자칭 우파들은 대깨문처럼 왜, 무엇을 위해 럼프를 지지하고 있는지조차 잊어버린채 녹음기처럼 럼프 지지를 외치는게 아닐까 궁금하다.
워싱턴발 연합뉴스, AP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 숀 콘리 주치의 등 의료진은 4일 오후현지시간 메릴랜드주 베데스다에 있는 월터 리드 군병원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트럼프 대통령의 상태가 안정적이고 이르면 5일 퇴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물론 그는 대통령으로써 엄청난 케어를 받았을 것이다
어쩌다 걸렸는지, 그리고 어떤 영향이 있을지 정리해보았습니다.
나는 47개월간 당신의 47년보다 더 많은 일을 했다
하지만 정치적 이슈로 인한 조정 은 오히려 매수 기회 라고 항상 역사는 반복해서 얘기해 줬지요.
코로나 확진이라는 상상 초월하는 조커 카드지요.
다우 지수는 전날 대비 400p약 1.5% 하락세로 출발했습니다.
년 시점에서 백인에 해당하는 비율은 61.8%였습니다. 국세조사에 따르면 2018년에 태어난 어린이들은 백인이 51.6%, 히스패닉이 23.4%, 흑인이 14.6%였습니다.
그래서 난 이번 그의 확진이 마냥 악재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군 병원에 입원해서 집무를 계속할 것이라고 합니다.
개인 방역 의식이 이렇게 없다보니 코로나 확진은 시간 문제였다고 볼 수 있습니다.
나름 선방한 지지율을 나타낸다고 생각한다.
특히 차량에 함께 탄 경호원들의 생명을 위협한 행위라는 비판이 빗발쳤는데요 당시 차량에는 비밀경호국 요원2명이 탑승했고 이들은 마스크를 착교있었다고 합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으로 입원 중인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조만간 퇴원할 것이라고 의료진이 밝혔다. 트럼프 대통령은 병원 밖 지지지자들에게 인사를 하기 위해 깜짝 외출을 했다.
끌려다니지 않고 자신의 페이스로 가져왔다.
트럼프 대통령은 소셜 미디어 동영상에서 깜짝 방문을 하겠다고 말한 후 이날 군 병원 밖 쾌유를 기원하며 모여있는 지지자들에게 인사하기 위해 깜짝 외출을 단행했다. 그는 마스크를 쓴 채 차량을 타고 지지자들에게 손을 흔든 뒤 다시 병원으로 돌아왔다.
모든 세계인들이 고대하던 추가 부양책을 무기로 썼다.
아무래도 다우 산업보다 변동성이 크기 때문에 불확실성에 대한 위험으로 주주들이 주식을 매도한 것으로 보입니다.
세계 증시에는 큰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유리하게 만들 줄 알았지만 아직 부족한가 보다.
공화당의 보수파, 즉 기독교적 가치관을 소중히 여기는 지역들입니다.
영국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는 코로나 확진 이후 동정여론으로 지지율이 상승 하여 토니블레어 이후 지지율 사상 최대치 를 찍었지요.
세계적으로는 생각보다 큰 변화 없이 차분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러스트벨트 라고 불리는 오대호 주변의 공업지대가 화려했던 것은 1970년대 이전입니다.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투표율은 대략 60% 입니다.
인종이 다양화될수록 백인 기독교인은 감소하는 경향이 두드러지는데, 인구조사에 따르면 2000년대까지 개신교 가톨릭 유대계는 다른 그룹으로 분류되었으나 지금은 세 인종을 합쳐 모두 백인으로 고려되고 있습니다.
혈중산소농도가 90대 중반으로 내려가고, 스테로이드를 투약할 정도면.보통 상황이 안 좋은 건데.트럼프가 엄청 힘든데도 자신은 코로나 따위는 문제 없다며 쇼를 벌이는 걸까요?
얘네들은 우파인데 근근웹하는 애들임? 일베 스파이야? 근데 걔들 글 읽다보면 혐일종자들이 오바마는 일본에 굽실대네 어쩌네 쓴 놈들 널림 진짜로 일베에서 훈련 시켜 보낸 스파이 아닌 이상 럼프 지지안하고 민주당 지지하면 빨갱이라는 개논리좀 그만 펼쳤으면 좋겠다.
그래서 2018년에 백악관을 떠났으나, 올해 대선을 앞두고 다시 캠프에 합류했습니다.
코로나를 빨리 이겨내는 것만이 살 길입니다.
눈에 띄지 않는 양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이에서는 자신의 의견을 공유하지 않겠다는 명백한 분위기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다만, 중국의 시진핑은 아무 말이 없다고 합니다.
미중 무역 전쟁이 한창이니 한 마디 보태기가 껄끄러운 거겠죠.
대통령 의료팀인 브라이언 가리발디 박사는 트럼프 대통령이 오늘 하는 것처럼 상태가 계속 좋다면 우리 계획은 이르면 내일 백악관에 돌아가서 치료를 계속 받을 수 있도록 퇴원시키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더불어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2일 이후 열도 없는 상태라고도 덧붙였다.
이전글에서 예측한게 무섭게 돌아와버렸다.
미국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목요일 오전 코로나 조짐이 보여 코로나 검사를 받았고 금요일 확진 판정 후 Walter Reed 국립국군병원에 입원하였습니다.
갑작스런 뉴스에 현재 전 세계가 혼란스럽지요.
실제로 같은 공화당이라고 해도 보수파와 온건파 사이에는 꽤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보수파는 기독교적 가치관을 앞세운 건국 정신과 관련된 국내 정책 전반에 관심이 높지만, 온건파는 이 부분에 별 관심이 없는 대신 경제정책과 외교 부문에 공명해 공화당을 지지하고 있습니다.
영국, 독일, 브라질, 온두라스, 볼리비아 등 각국 수상들의 위문이 이어졌습니다.
그는 또 이것은 진정한 학교라며 학교에서 책만 읽는 배움이 아니었다는 취지로 언급한 뒤 나는 그것을 알게 됐고 이해하게 됐다. 정말 흥미로운 일이라고 덧붙였다.
문재앙도 대통령 해먹기 전엔 북한의 행보를 비판하는 발언 자주 했었다
중국 때려 잡기 는 계속 될 전망이지요.
Comments (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