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북면 가온 정육식당 별구경

profile 한나 0000

티켓6000원은 하루종일 쓸 수있는 일일권이고 버스 기사님께 바로 사면 돼요 현금이나 버스카드로 띡-찍어서 사면 되는데 친구 한명은 되고 한 친구는 버스카드가 인식이 안됐어요 기사님께 여쭤보니 가끔 카드는 안될때도 있대요

어린왕자를 주제로 한 마을이라 기념품이나 벽화 대부분이 어린왕자에 대한 거에요

시간맞춰 가면 오르골 공연을 볼수 있어요

쁘띠 프랑스라는 이름에 어울리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동화 벽화가 많았어요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텅빈 거리가 참 좋네요

그리고 저는 5개의 스탬프를 다 찍어서 엽서를 받았답니다 생각보다 소박하지만 그래도 스탬프 찾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데이트장소로 아주 좋을것같아요

시원한 곳도 없는 쁘띠프랑스. 더위 많이 타시는 분들은 데이트 다른 곳으로 가세요

건물들이 자연 풍경이랑 잘 어우러져 진짜 외국에 있는 것 같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저 계단 위 올라가면 저기서부터 시작하는거에요!

멀리 북한강이 보이는 전경이 아름답네요

자세한 경로는 네이버 지도를 이용하세요

볼거리가 그렇게 풍부하진 않았던 것 같아요

이런거 가지고 싶은 분들은 남대문시장 가보세요 남대문시장 인테리어 판매하는곳에 엄청 많이 팔아요

이름처럼 프랑스의 느낌이 많이나는 테마파크에요 저는 별그대 통해서 본 적있어서 더 반가웠어요

매표소에서 스템프 천500원을 사면 쁘띠 프랑스 곳곳에 숨겨진 스템프를 찍을 수 있어요 5개 이상만 찾으면 엽서를 준대요

마주 보이는 탑같은 건물부터 올라봤습니다

조금 끔찍스런 인형들이 있는 방도 구경했어요

레일바이크 타기 전, 닭갈비 먹었어요 가평레일파크 바로 근처에 있는 닭갈비 집 아무데나 들어갔네요!

하지만 어른남자둘과는 안어울리는곳같아요

사진 찍은 이 곳도 그래도 바깥보다 시원하다.

프랑스 현지 쌩텍쥐페리 재단과 계약한 프랑스 테마파크라고 해요

그 다음 코스는 쁘띠프랑스 입장료는 성인 10,000원입니다.

다양한 마리오네트들이 있어요 피노키오도 있고 피노키오 할아버지도 계시고 엘리스도 계셔요

건물들도 너무 예쁘고 풍경도 예쁨 여기저기 모두 사진에 담고 싶었어요

진짜 기대이상 오르골 시연해주시는 분이 유느님마냥 진행을 재미있게 잘 해주셔서 시간 가는 줄 몰랐다

쁘띠프랑스 도착했써여 근데 청소년 수련원은 웬말인지 ? 여기가 수련원으로 활용되기도 하나봐요

안녕하세요 햄니의블로그입니다. 두 달전에 다녀온 가평 당일치기 간단하게 닭갈비 먹구, 레일바이크 타고, 쁘띠프랑스 다녀왔어요.

볶음밥도 먹구왔어요. 배부르게 잘먹었어요

여기가 프랑스에서 즐겨하던 놀이들을 모아 놓은건데요 은근히 재밌어요

버스가 약 45인승 정도 되는데 자리가 없어서 서서 갔거든요 근데 산길이라 멀미 엄청 났어요. 서서 간 친구랑 속 안좋다고 쁘띠프랑스 앞에서 잠깐 쉬다 들어갔어요 거리 길었으면 진짜 토했을지도 몰라요.

남이섬에서 쁘띠프랑스 올땐 버스시간표가 잘 맞았는데 쁘띠프랑스에서 청평역 오려고 버스를 기다리는데 시간표대로 버스가 안 오더라고요 앉아가겠다고 일찍 줄섰는데 버스가 안와서 1시간 넘게 기다렸어요.

가족들 다같이 와도 재밌게 놀수 있는 게임존도 있었고 유럽풍의 인형들도 구경할 수 있었어요

앤티크 가구들만 모아놓은곳도 있는데요 여기엔 사방이 거울이라 여기서도 진 꽤나 찍었더랬죠

입장권 살때 스탬프 천도 같이 팔더라구요. 스탬프 5개이상 찾으면 작은 선물도 있다하고, 열심히 둘러볼 생각에 스탬프이벤트 참여했어요.

숯불닭갈비보다 철판닭갈비가 더 땡겨서 일부러 철판닭갈비집 갔어요! 닭갈비2인분이랑 막국수 주문했어요

여러개의 전시관이 있어서 돌아다니면서 사진찍고 놀기 좋았네요

입구 대인 8,000원 청소년 6,000원중학생,고등학생 소인 5,000원 그 외 할인혜택이 적혀있어요

곳곳에 미술 전시관이 있었는데. 마음에드는 그림들이 꽤 있었어요

공연도 여러개있어서 마리오네트극도 챙겨보고갔어요!

맑고 청아한 종소리가 마구 들리는것 같아요

친구들이랑 당일치기로 놀러갈만한데를 찾다보니 가평에 가게됐어요

꼬마애들은 물론 저희까지 신나게 들었네요

차 한잔 마시면서 기다렸다가 56시쯤에 불켜지는것까지 보시면 될듯 싶어요

나비공원으로 걸어가는길에 내려다 본 유럽풍 건물들이 진짜 예뻤어요

커플팀이나 아이들 동반 가족팀들이 많은것같아요

입장료8000원내고 정문으로 들어가면 바로 나오는 앤티크 벼룩시장이에요 어떤 아저씨가 아코디언으로 아기상어 뚜루-루-뚜- 이거 연주해주시더라고요

실내 카페는 없고,커피 사서 파라솔 있는 테이블에 앉아 쉴 수 있다.

저희는 남이섬과 쁘띠 프랑스를 갈 계획이었는데 차가 없어서 걱정이었거든요 그러다 가평 관광지 순환 버스 라는게 있다는걸 알게됐어요 30분1시간에 한대 정도 간격으로 가평의 각 관광지를 운행하는 순환버스에요

관광지마다 순환버스 정류소가 따로 있어요 시간표 봐놓고 그 시간대보다 좀 일찍 가있어야돼요 보통 관광객 코스가 겹쳐서 남이섬에서 쁘띠프랑스 가는 사람들이 엄청 기다리고 있더라고요

위에 사진 쁘띠프랑스가 보이는 사진 찍은 곳이 저기 있다.

profile 3배기 |
슈잉이도 연휴때는 한국가야죠 엄마아빠보러요
profile 라벤더 |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profile 성공태권도 |
와우 역시. 유명한 곳이라. 사람들이. 엄청 많구나.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면서도. 못가본 곳인데. 날씨 풀리면. 춘천 가면서. 한번 들려 보고 싶당 언냐. 서울도 눈 많이 왔죠? 큰길가는. 제설 작업으로 눈이 녹았지만. 골목골목. 미끄러워. 감기조심. 눈길조심. 운전조심 좋은 하루 보내요
profile 라미 |
투어버스 시간표와 타는곳이라고 큼직하게 세워져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매표소가 따로 없으니 버스 탑승시 기사님께 돈 내시면 됩니다
profile 채운 무지개구름 |
이곳의 가을이 이렇게 멋진줄 몰랐습니다. 드라마속 주인공 같으세요
profile 해맑으미 |
멋져보이네. 가평 가고싶은데 넘 멀어서.
profile 난아직도 |
다들 즐거워들 보이네요! 서울근교니까 생각해봐야겠네요
profile 킴쌤 |
가평 한번도 안가봤어요? 올 봄에 함 가보세요
profile 끄적이는흔적 |
일에서 이치를 익히고 그 이치로써 자신의 삶을 이끌어 간다. 순간순간 그가 하는 일이 곧 그의 삶이고 수행이고 정진이라는- 법정 스님의 말씀으로 인사를 대신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profile 서강부동산 |
어머낫, 쁘띠프랑스 오랜만이네용 나들이, 데이트 장소로 빠질수없는 쁘띠프랑스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아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겠어용
profile 둘리정원 |
엄청 가보고 싶네요!
profile 너구리 |
앗 요기 그 저녁에 불빛나는곳 아닌가요 ?? 낮에 보니 새롭네요! 더 이쁜거같은데요 꽃들이 정말많네요 꼭 가보고싶은곳이었는뎅
profile 다욧걸 |
와 여기 괜찮네요!
profile isabell |
입장료가 넘 비싸요
profile 까칠녀꽁실 |
정말 이색적이며 멋진 펜션이네요 동화를 테마로 해서 더욱 이색적이구요
profile 이실비아 |
네 명지산에서 내려오는 계곡물이라 맑고 시원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