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 휴일엔 캠핑장병곡계곡site 데크2첫날

profile 빈섬 1100

휴일엔 집에서 삼계탕을 해 먹어 보는 건 어떨까요? 요리의 여왕 함께 지내는 니라씨가 삼계탕을 해주었습니다. 너무 너무 너무 감사 감사! 집에서 이런 호강을 하게 되다니. 역시 사람은 착하게 오래 살아야 좋은 일도 많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그 시스템이 너무나 부럽습니다. 그들의 수준높은 국민의식까지도요.

오전부터 은은하게 들려오는 좋아하는 노래와 함께 오전을 열어봅니다.

특히 연예관련 뉴스는 사진까지 크게 보여.저같이 평생 TV 안보고 사는 사람들까지도 연예인 소식을 시시콜콜 다 알고 있을만큼 안볼래야 안볼 수가 없습니다.

이제, 궁중떡볶이 레시피는 보지 않고도, 휘리릭 언제 먹어도 맛있긴 하다.

그래요. 어지러운 세상일지라도 휴일엔 자전거를 타시라구요. 저들처럼요.

철학과 인문학이 실종된 교육 부재탓도 있지만요.

그리고.DJ 말씀처럼 벽보고라도 분노하셔야 합니다

아마 우리나라에서 버틸 수 있는 헐리우드 배우들은 거의 없을겁니다.

국민들이 알고 따지게 되면 곤란한 사건들이나 뉴스들은 슬쩍 나왔다가 사라집니다.

글고 우리는 아침에 김밥에 이은 낚불낚지불고기 비빔밥. 헐오늘 칼로리 대박 휴일엔 마트에서 보내시면서 마누라님 한테 점수 좀 따자구요

매번 혼자서 텐트.타프 쳤었는데 요번 캠핑은 장모님 생신이기도 해서 같이 와서 좀 힘안들게 마무리 한거같다.

대신, 정부요직이나 정치인, 경제인 등에 대해서는 가차없이 단죄합니다.

힘차게 바퀴를 구르기만 하면 미루나무위에 걸려있던 바람이 냉콤 달려와 귓속말로 Be Happy 행복하세요

일찍 서두른다고 했는데도 도착하니까 12시가 넘었다.

살인, 성폭행, 자살, 사기 같은 자극적인 뉴스가 모든 포털화면에 메인으로 떠 있어 외면하고 싶어도 손은 잽싸게 클릭하고 어느새 눈은 기사를 읽고 있습니다.

이렇게 짜장 짬뽕 먹는것 나쁘지 않지요

한참 불고기에 빠져, 불고기를 많이 사놓아서, 다행히, 불고기 가득 궁중떡볶이를 만들 수 있었다.

우리 집 요리하는 남자가 끓여준 짜왕입니다.

집안 정리하고 사이사이 간단하게 선인장 만들기 작업공간에 벽면엔 딸아이가 그려준 명화그리기 자리 잡아주고 컴위에 떠놓은 선인장 올려놓고 아마도 낼이면 공방으로 또 가지고 나가겠지만 이곳에 놓아주어도 참 좋아요

부지런 떠는 우리집 두녀석 덕분에 오늘도 6시기상 아빠 휴일엔 기가막히게 일찍도 일어나요

역시 하나보다는 여럿이 조르르 놓아주니 더욱 좋은대요

일반적인 우리에겐 그저 빨간날, 휴일이라고 생각하는 그런날이다. 마음속으로나마 감사의 마음을 생각했다면, 그나마, 다행인듯, 이런 빨간날 비도 내리는 오늘 같이 의미있는 빨간날에는 집에서 조용히 하루를 보내고 있다.

세상이 어지러운건.그러므로 온전히 우리들 탓이예요.

뽀글뽀글. 휴일엔 떡볶이 해먹을만 하지요 비쥬얼 너무 좋아요

며칠전에 먹다 남은 족발로 냉채 소스 만들고, 야채 넣고, 냉채족발로 변신시켰다. 족발의 변신은 사랑스럽다. 새콤하게 겨자소스 만들어 먹는 냉채족발이 더 일품, 입맛 없을때 냉채족발은 한끼대용으로, 다이어트 메뉴로도 참, 좋다.

빙기실 마을은 몇번 가봐서 새로운 곳으로 가본다고 여기로 와봤다.

세월호 철근 400톤.각종 국책 사업 민영화 관련 뉴스, 국정원, 검찰, 국회의원 등 고위공직자 비리사건들 은 크게 주목 받지 못하고 연예인 성폭행, 불륜,연 애소식에 밀려나기 바쁩니다.

장맛비가 그친 오늘 시원하게 흐르는 물냄새가 피부를 스치고 지나가네요.

인적이 없이 조용하니 어미새들의 움직임이 바쁩니다.

그쪽은 배우들의 섹스,마약,불륜에 대해 의외로 관대합니다.

우리나라 만큼 연예인들에게 도덕적으로, 윤리적으로, 그밖에 경제적으로까지. 공사 구분없이 완벽한 성인군자의 삶을 요구하는 나라는 세상에 그 어디에도 없을겁니다.

김민희라는 엄청난 배우를 금지된 사랑때문에 다시는 화면에서 볼 수 없을까봐 안타깝습니다. 사생활이 복잡해도 이병헌은 연기하나로 헐리우드에서 멋지게 재기했습니다.

깊은곳도 있고 앝은 곳도 있고 진짜 여름에 짱이겠다!

캠핑장 전경이다. 11개 사이트에 사람들이 다 있다면 조금 복잡하지 싶다.근데 신설 캠장이라 깨끗하다는 장점 관리또한 잘하는거 같으며 지속적으로 가꾸고 계신듯 하다.

휴일엔 짜장짬뽕 시간 정말 잘가네요 휴일 꿀 같은 시간은 더 빨리 가는것 같아요

오늘도 행복한 휴일 남은 시간도 더 행복하게 보내세요

노 란색을 입은 트레비 레몬이 눈에 들어와 데려왔다. 봄을 담은 듯 레몬 트레비가 화사하게 식탁을 꾸며준다. 휴일이라, 비가 오는 휴일이라. 의미를 담고 있는 휴일이라. 오늘 하루는 이렇게 조용히 보내본다.

황금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모처럼 주어지는 연휴에 다들 계획이 알차시더군요. 저는 직장인도 아니고, 빨간 날도 상관없는데, 덩달아 설레는 건 자연스러운 거겠죠? 오늘은 황금연휴 둘째날! 모처럼 운동 멤버들이 뭉쳐서 농구 게임 했습니다.

성추행 등으로 뉴스를 도배질했던 국회의원이 버젓이 국회에 나와 거드름피며 대정부 질의하는 모습에 분노합니다.

맥,주, 한 잔 곁들이려 아내에게 모임만 같이 가자고 했어요. 아내가 기분좋게 따라나서서 우리는 안심하고 분위기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선정적이고 자극적인 뉴스들에 치여 머리가 비명을 지를때면.어김없이 주말이 돌아옵니다.

이랑짧은뜨기는 Back loop only 말 그대로 실의 뒤쪽 사슬코의 바깥쪽코를 떠나가는 모양을 말합니다.

왜 운동하고 먹는 피자, 치킨, 맥주는 꿀맛일까요? 농구가 칼로리 소모가 많아서인지, 땀을 쫙 빼서 기분이 좋아서인지, 마음 맞는 사람들과 함께여서인지! 무튼, 평소보다 맛있다니까요.

인터넷을 끄시고, 스마트폰도 가방속에 넣으시고. 두손은 오로지 자전거 핸들만 잡으세요.

휠췌어만 타면 아무리 큰돈을 횡령하고 분식회계해도 모든게 수월하게 대충 벌금이나 집행유예맞고 나와 다시 두발로 활보하고 화면에 나와도 이미 대중들은 그들의 몰염치 범죄행각을 싹 잊었지만 연예인은 십년지나도 기억하고 악플로 가득합니다.

제 정신으로 살아가기도 버거워 누군가.무엇인가 위로받고 의지해야 버틸텐데, 들리고 보게 되는건 흉흉한 소식들뿐입니다.

오늘은 번호표를 하나씩 붙인 데크, 사이트 사진을 올려봅니다.

profile 실비아 |
저는 저거 있는데 어디 쳐박혀있을까나? 막상 세팅놀이할때만 쓰게되는것 같아요 이러면 안되는데 자꾸 그릇들은 사들이면서 사용은 제대로 못하고 있으니
profile 다빈아빠 |
풍경도 예술이에요키햐
profile 송도파파 |
요즘 라면 삼가하고 있는데 오늘은 왠지 꼭 한 그릇 끓여야 할 것 같은. 저거 맛있어 보이네요. 나두 이마트에 라면 사러 가야겠다.
profile 유쌤 |
네 너무 좋아요. 계곡보러 많이 오시네요
profile 정사장 |
밀크는 정말이지.큐하트하트
profile 싸카맨 |
김밥이 한번 만들어 놓으면 끼니 때우기는 정말 좋을것 같아요
profile 감신 |
밥 먹고 왓는데. 이거보니 또 자장면 먹고싶어지네요
profile 디딤돌e |
피자를 싫어하다니. . 다행이라 해야하나요? 저희는 온가족이 너무 좋아하는지라. 요즘 들살이도 못가고 먹기만 하니. . 그래도 가끔은 아이가 아닌 나를 위한 간식을 시켜보시는 건 어떨까요? 화이팅입니다. 다음주도 즐겁고 건강한 한주 되셔요
profile 시카 N 건꼬 |
강변을 따라 자전거여행하면 좋겠네요
profile 쉘이랑랑 |
네 이.떡볶이 땡기는 뭔가가잇죠
profile 엘마르 |
넘 맛있어 보이네요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profile GetGive쥬S |
게장 최고입니다 진짜 밥도둑!
profile Eun yeong |
자전거 타고 싶네요. 정말 환상속에서 노는 느낌입니다
profile 초코수탱 |
휴일에 노래방이라뇨.! 혼자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