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10월 31일 서현동110번지 반대 차량 집회 개최

profile 새싹 1100

너무 먼 계획보다 가까운 계획에 주민은 더 관심이 간다.

분당 서현동지역에 이런 공공인프라가 전무하다시피하다가 이제 겨우 도서관 하나 들어왔는데, 도서관 맞은편 길건너 서현동110번지에도 문화 또는 예술관련 다목적홀 같은게 들어오면 참 좋겠습니다.

이전에 아내와 열심이 만들었던 분당투자 임장가이드의 자료를 대방출합니다.

분당 서현동 먹자골목의 공영주차장 자리에 서현도서관이 드디어 완공되었습니다. 지하3층, 지상4층의 아담한 사이즈네요. 지하 공간은 기존 공영주차장을 대신할 주차공간으로 사용됩니다. 주말저녁 인근 먹거리단지의 주차난이 조금 완화될수있겠습니다.

종합자료실 내에도 책을 볼수있는 책상이 꽤 있습니다. 요즘 트렌드를 반영해서 창가쪽으로 혼자앉기 좋은 좌석들이 많습니다.

대한민국 수도권의 토지는 지속적으로 상승한다는 점을 염두해 두시고, 위치 확인 바랍니다.

그래도 따뜻한 옷 입으셔서 건강 유의하세요

녹지 - 서현동 110번지 녹지 부분에 아파트를 심으면서 어디에 또 녹지를 형성한다는 것인지 이해가 가지 않는다.

분당 부실공사 이야기도 있었고, 골조가 많이 낡아 리모델링? 큰평수 많은 아파트는 세대분할 안되서 리모델링이 불가능한데 애초에 재건축 관련이야기가 있어야 했다.

이번계획이 원도심에 대한 계획이다. 성남 전체가 아니다.

서현도서관은 금요일이 휴일입니다. 성남시내 도서관들이 휴일을 다르게 하기때문인데요, 한곳이 쉬더라도 다른 지역에서는 운영을 하게끔 하고 있습니다. 일반 자료열람실은 평일기준 오후10시까지 개방하고, 공부할수있는 열람실은 밤12시까지 운영합니다.

분당 내에서 가장 유동인구가 많은 곳, 서현 AK프라자, 로데오 거리로 많은 사람이 붐비는 곳 바로 서현동입니다.

그런 와중에도 부동산 가격은 숨도 안쉬고 올라가고 있네요

재건축이 어려운 이유는 제도가 바뀌어온 과거의 추이가 있어서다. 안전진단 등이 건물의 노후화 등 어려운 기준으로 바뀌었음. 가능성에대해 불가능 판정을 받으면 그 가치가 떨어질 수 있다. 그래서 고정기본계획에는 제시를 해놓고 5년마다 재고한다 라고 제시했다.

영상이 도움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오늘 아침엔 어제보다 날씨가 많이 좋아졌습니다.

중요성을 알고있으며 여건에 따라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다. 국가내 분당과 같은 시기의 신도시 개발시기를 어떻게 해결할지 건의할 계획이 있다

구매자의 입장에서 좋은 땅 찾아드리겠습니다.

년 제 14회 공인중개사로 분당에서 계속 영업해왔습니다.

오늘은 저를 부자로 만들어준 고마운 제 2의 고향 같은 곳, 바로 분당구 서현동에 대하여 소개한 자료입니다.

예전정권때 버스중앙차로 설비 하려고 했었다.그러나 승용차선 좁아지는 문제. 실질적으로 생각하지 않는다. 트램도 마찬가지. 노상전철인데 지저분하고 교통흐름에 원활하지 않다. 도로만 잘 활용하고 연동을 잘 하면 흐름에 오히려 더 도움이 된다.

분당 내 가장 핫한 곳을 꼽으라면 전세대란으로 더욱 주목 받는 수내동, GTX 및 굿모닝파크로 판교와 붙게되는 이매동, 경기도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인 판교의 중앙에 위치해 있습니다.

염버핏 유튜브 이벤트로 구독하신 분께 강의자료 미국주식 영역77Page를 무료로 제공드립니다.

분당 백현마이스, 서현 등 상업지구 개선? 주민입장에서 실제 거주지에 대한 계획이 분당 내 지역에 부족하다.

보고싶은 책은 미리 예약을 하시면 좋습니다. 성남시립도서관앱을 깔고,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한후에 도서를 검색하면 클릭한번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저도 예약을 한권 걸어놓았는데, 선예약자가 있어서, 아마도 그 다음차례로 연락이 올듯하네요.

상위계획이다보니 공감이 안 될수도 있다. 내용이 방대해서 세부적인 내용을 자세히 언급하지는 못한다.

저의 분당 서현동에 대한 부동산 이슈를 설명해보았습니다.

가장 중요한 도시계획 안에 교통 주거 등 제일 중요한 내용을 넣어달라는 말이다.

26년 이후연안 지남 이후 주민선택으로 기본계획 방향을간다.

낙생육교에서 출근하시는 시민들께 정성스런 인사를 드렸습니다!

좋은 물건은 못찾아드려도 정말 진실되게 영업하겠습니다.

이 지역에 생긴 가장 신상 도서관이라 책들이 너무 깨끗한게 좋네요. 빌려온 책들 모두 손을 안탄 새 책 이네요. 당분간 스마트폰을 좀 놓고, 독서에 집중해야겠습니다.

은 시장은 분당 서현 지구 공공주택지구지정과 관련 중앙정부의 일방적 공공주택몰이에 동조할 것이 아니라, 지역 정가와 주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간절한 주민의 외침에 동참하고 함께 행동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네이버 블로그에 비밀댓글로 메일 주소 달아주시면 선물로 드립니다.

추가적인 상세 내용은 영상으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도시기본계획이 포괄적이며 재개발과방향이 다르다 라고 사전에 이야기를 했는데, 도시및 기본환경 정비 기본계획을 읽어보았는데, 분당의 주거 및 도시환경 정비를 어떻개 하는가에 대한 생각이 많다.

profile jinme386 |
은수미시장 사퇴하세요
profile 펭관 |
는 본때를 보여주는 한 해가 되길
profile 뽀미와쭈쭈 |
안녕하세요? 저희는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용적률은 높지만 시범단지 평단가가 충분히 재건축할 수 있는 가격대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최소 10년은 팔지 않고 기다리려고 합니다. 내년 30년 시점을 기준으로 시범단지는 한단계 점프할 것이고 재건축이 당장 되지 않더라도 년도가 지날수록 그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profile summer1977 |
철회밖에는 해법없음
profile 천광사진 |
도촌사거리 역 신설에 관심좀 가져주세요
profile 기러기 |
의원님의 관심이 절실한때 입니다. 교통난에서 벗어나게 해주세요
profile 미우미우 |
윤의원님 정말로 고맙습니다. 의원님을 적극 지지합니다.
profile 모두제자리 |
네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profile hskhskhs |
맞아요 요즘은 임장가기 너무 부담스러워요. 얼른 코로나 끝났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