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26주 적금 12주차

모바일은행 하면 아무래도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은행이 카카오뱅크가 아닐까 합니다.
참여 하고 싶었는데 당당하게 떨어져서ㅜㅜ 아쉬운 맘을 접어두고 일단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2배 이자 이벤트를 했어요.
이번에는 26주 적금에 대해 한번 알아보려고 해요
먼저, 카카오뱅크[카뱅]의 자유적금은 연금리 최대 1.70%(기본 1.50%, 우대 0.20%)에 월 최대 300만 원까지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는 자유적금입니다.
적은 금액을 매일 매일, 일정 금액을 매주마다, 월급날에 맞춰 매월, 원하는 금액과 기간을 설정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제일 안좋았던 제 습관은 친구들에게 통크게 쏘던것들입니다.
7월 22일부터 7월 28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에 열려요!
카카오 26주 적금에는 총 12가지의 캐릭터가 있답니다
보통 한달치를 계산해서 미리 이체를 해놓았는데 통장 잔액을 확인을 못했던거예요....아...26주까지 얼마 안남았는데....너무 아까운거죠있죠;;;;이자가 아무리 얼마 되지 않더라도 포기하기는 너무 아깝고 추가납입이 가능한지 방법을 찾아봐야겠지요!!!
이게 주마다 입금하는 거기 때문에, 요일을 정할 수가 있거든요.
5천원씩 부었던 카카오뱅크 26주적금입니다
저는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적금은 해지 한적이 없는데 의외로 중간에 해지하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긴급 출금을 도중에 했더라도 만기 시 이자는 그대로 지급하도록 했습니다.
설명대로 차근차근 따라 하시면 쉽게 카카오뱅크 계좌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에서는 파트너 캐릭터를 설정해서 더 재밌게 저금을 할 수 있어요
이런 제게 카카오뱅크 26주적금은 정말 적당한 도전인 것 같습니다.
26주 챌린지인데 지금에 와서 그만두는것은 아니겠지요.
지금도 성공을 보장한다고 말할 수는 없는 것입니다.
뻔한 적금형태가 아니라서 재밌다는 점도 있고, 적금계좌에 숫자가 불어나는 속도도 점점 빨라지니 숫자 늘어나는걸 보는 재미도 있죠.
26주 적금은 매주 저축을 해야하기 때문에 종국에 26만원이라는 이야기는 한달로 계산을 하면 100만원이 넘는 금액을 저축해야하는데요
용돈에서 조금씩 적금 할 목적으로 만들어봤는데, 무엇보다 적금은 끝까지 가는게 중요하겠죠??
주의 할 점이 하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26주 적금은 원래 있던 상품이기 때문에, 이번 이벤트를 적용받기 위해서는 꼭!! 이마트 콜라보 적금을 선택해야해요.
저축 습관을 길러보고 싶다는 분들은 그냥 무조건 시작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8일째가 되었고 제가 모은 금액으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살 수 있다고 하네요
(왜냐면, 저도 중간에 엄청 고민했던 시기가 있었그든요...)
동의까지 완료하고 다음으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남은 28만원 중에서 20만원은 세이프박스 계좌를 개설해서 옮겨 두었습니다.
투자라고 하면 금액이 막막 이렇게 1.2천만원 생각하시는데 부동산 투자도 아니고 주식은 그렇게 큰 금액으로 시작하지 않아도 되거든요
10,000원씩 저축해도 이자가 엄청 많이 붙지는 않더라고요.
저는 매주 월요일마다 카카오뱅크 26주적금챌린지 납부하는 날이에요
24일 수요일 한정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라 26주 적금 도전하려고 하셨던 분들이라면 놓치지 않았으면 해요.
총 금액 351만원 이것으로 무엇을 할지 생각해 봐야 겠습니다.
카카오뱅크 26주 적금으로 적금에 모두 재미를 붙이시길 바라며 저는 이제 3000원 적금을 들러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그걸 나눌 수 있는 사람이 있어서 좋았던 하루같습니다.
이 티끌마저 그냥 놔두면 어딘가로 날라가버리잖아요..
다양한 저축 목적과 저축 기간을 설정할 때 재미있고 부담 없이 저축을 할 수 있는 카카오뱅크 저금통 적금 상품도 좋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주식계좌 계좌개설 완료 즉시 카카오뱅크 계좌와 증권사 주식계좌에 각각 1만원을 드립니다.
Comments (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