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26주 적금 12주차

profile 아영부부 773,442246

모바일은행 하면 아무래도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은행이 카카오뱅크가 아닐까 합니다.

참여 하고 싶었는데 당당하게 떨어져서ㅜㅜ 아쉬운 맘을 접어두고 일단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2배 이자 이벤트를 했어요.

이번에는 26주 적금에 대해 한번 알아보려고 해요

먼저, 카카오뱅크[카뱅]의 자유적금은 연금리 최대 1.70%(기본 1.50%, 우대 0.20%)에 월 최대 300만 원까지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는 자유적금입니다.

적은 금액을 매일 매일, 일정 금액을 매주마다, 월급날에 맞춰 매월, 원하는 금액과 기간을 설정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제일 안좋았던 제 습관은 친구들에게 통크게 쏘던것들입니다.

7월 22일부터 7월 28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에 열려요!

카카오 26주 적금에는 총 12가지의 캐릭터가 있답니다

보통 한달치를 계산해서 미리 이체를 해놓았는데 통장 잔액을 확인을 못했던거예요....아...26주까지 얼마 안남았는데....너무 아까운거죠있죠;;;;이자가 아무리 얼마 되지 않더라도 포기하기는 너무 아깝고 추가납입이 가능한지 방법을 찾아봐야겠지요!!!

이게 주마다 입금하는 거기 때문에, 요일을 정할 수가 있거든요.

5천원씩 부었던 카카오뱅크 26주적금입니다

저는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적금은 해지 한적이 없는데 의외로 중간에 해지하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긴급 출금을 도중에 했더라도 만기 시 이자는 그대로 지급하도록 했습니다.

설명대로 차근차근 따라 하시면 쉽게 카카오뱅크 계좌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에서는 파트너 캐릭터를 설정해서 더 재밌게 저금을 할 수 있어요

이런 제게 카카오뱅크 26주적금은 정말 적당한 도전인 것 같습니다.

26주 챌린지인데 지금에 와서 그만두는것은 아니겠지요.

지금도 성공을 보장한다고 말할 수는 없는 것입니다.

뻔한 적금형태가 아니라서 재밌다는 점도 있고, 적금계좌에 숫자가 불어나는 속도도 점점 빨라지니 숫자 늘어나는걸 보는 재미도 있죠.

26주 적금은 매주 저축을 해야하기 때문에 종국에 26만원이라는 이야기는 한달로 계산을 하면 100만원이 넘는 금액을 저축해야하는데요

용돈에서 조금씩 적금 할 목적으로 만들어봤는데, 무엇보다 적금은 끝까지 가는게 중요하겠죠??

주의 할 점이 하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26주 적금은 원래 있던 상품이기 때문에, 이번 이벤트를 적용받기 위해서는 꼭!! 이마트 콜라보 적금을 선택해야해요.

저축 습관을 길러보고 싶다는 분들은 그냥 무조건 시작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8일째가 되었고 제가 모은 금액으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살 수 있다고 하네요

(왜냐면, 저도 중간에 엄청 고민했던 시기가 있었그든요...)

동의까지 완료하고 다음으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남은 28만원 중에서 20만원은 세이프박스 계좌를 개설해서 옮겨 두었습니다.

투자라고 하면 금액이 막막 이렇게 1.2천만원 생각하시는데 부동산 투자도 아니고 주식은 그렇게 큰 금액으로 시작하지 않아도 되거든요

10,000원씩 저축해도 이자가 엄청 많이 붙지는 않더라고요.

저는 매주 월요일마다 카카오뱅크 26주적금챌린지 납부하는 날이에요

24일 수요일 한정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라 26주 적금 도전하려고 하셨던 분들이라면 놓치지 않았으면 해요.

총 금액 351만원 이것으로 무엇을 할지 생각해 봐야 겠습니다.

카카오뱅크 26주 적금으로 적금에 모두 재미를 붙이시길 바라며 저는 이제 3000원 적금을 들러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그걸 나눌 수 있는 사람이 있어서 좋았던 하루같습니다.

이 티끌마저 그냥 놔두면 어딘가로 날라가버리잖아요..

다양한 저축 목적과 저축 기간을 설정할 때 재미있고 부담 없이 저축을 할 수 있는 카카오뱅크 저금통 적금 상품도 좋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주식계좌 계좌개설 완료 즉시 카카오뱅크 계좌와 증권사 주식계좌에 각각 1만원을 드립니다.

profile 놀부맨 |
26주 적금 확실히 돈 모으는 습관들이는데는 좋은 것 같네요! 저도 바로 내일부터!!! 역시 이자는 뭐..ㅠㅠ 짜긴 좀 짜지만 어떡하겠어요 습관이라고 생각하고 바로 고고싱하겠습니다!
profile 재히 |
26주 적금 계속 관심있었는데 ㅎㅎ 카카오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다니 지금당장하러가야겟어요!!
profile 기마 |
저는 콘이 최애긴 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튜브.ㅋㅋㅋㅋㅋ 넘나 입술이..두껍....
profile 넓은세상 |
만원 빡쌔겠네요ㅜ이겨내셔요 사라지는돈아니니ㅠ화이팅
profile 양샐리씨 |
만원짜리했는데 점점 버거워요 ㅠ 17주차인데 주마다 20돈이 나가니..ㅠㅠ 돈모으긴 좋은것같은데 너무 높게잡았나봐요 20주차 넘어가면 지옥이네요 ㅋㅋ
profile 김으원약초상회 |
저도ㅋ20대초반부터 주식을 했고, 지금도 하고 있는데 시장의 변동성에는 꼭 분산투자되어 목돈이 모여야ㅎ유리한 포지션이 나오더라고요ㅎㅎ화이팅입니다
profile 당근 |
ㅋㅋㅋ저는 처음 경제생활을 주식으로 시작해버렸더니 적금이 너무 힘들더라구요,, 돈모으는 습관을 한번 가져보고 싶어서 찾던 차에,,, ㅋㅋ 소액으로 한번 도전해볼게요!! 좋은정보였습니다 &^^!
profile 청우 |
복리로 이자가 생기지는 않는데..복리로 힘들어집니다ㅎ
profile 내 오늘도 빚갚으리오 |
자금이잇어서 가능한거죠 ㅠㅠ 저는 매번 천원증강도전하는데 ..열번이상 실패한거같아요 이번에 아주 큰맘먹고 도전중이랍니다!! ㅎㅎ
profile 다링 |
ㅎㅎ걍 이체시켜놓으니 자동되던데요ㅋ화이팅 입니다. 작은 성공하면서 목돈 모으는 재미 이어나가보세요ㅎ
profile 다봉봉 |
저축습관들여보려고 매번 도전했다가 실팼어요 ㅠ 이번에는 성공을위해 달려봅니다! 5천증강을 하셨다니 정말대단하세요!!
profile 꾸밍 |
저는 급여가 180만원밖에 안하는데 어떤 달은 140만원 정도 넣어야 하든데 너무 현실적이지 않아서 고소득자가 아니라 저같은 저소득자를 위한 방법은 없나요?
profile 냐히루 |
감사합니다. 그런데 매주 1000원씩 26주 26개 적금을 가입하면 마지막에 1000만원이 안되던데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profile 탐서가 |
자유적금은 1만원씩 월단위로 하시고 26주 적금은 1,000원씩 매주 1개씩 신규로 개설하시면 됩니다
profile 오늘뭐해 구르미 |
어제(18일) 매주 1000원씩 26주 자유적금 가입했습니다. 자유적금 1개를 가입하라고 했는데 자유적금 가입할 때 적금주기와 금액은 얼마로 선택해야 하나요? 그리고 자동이체 선택을 해야하나요? 빠른 답변 부탁요
profile 로즈 |
26주적금도 이자가 소액이지만 붙구요. 만기가 되면 꺼내는게 아니라 자유적금으로 이체해서 추가로 이자를 붙여야 합니다. 조금 모자라는건 25번째 26번째 적금은 2000원 가입하셔야 1000만원이 좀 넘습니다.
profile 초코송이 |
동영상과 글 잘 봤습니다! 질문이 있는데요. 26주적금 풍차돌리기를 할때 저는 26주적금을 총 4개만 만들고 싶은데 그럼 자유적금을 언제 몇개월짜리로 만들어야할까요? 26주적금을 몇개를 만들던 1년으로 해야하는거겠죠? ㅠㅠ
profile 초이네 |
이마트 특판적금은 하나만 가입이 가능하고 이마트 적금이 아닌 상품으로 가입하시면 정상 가입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