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pe its just next door 유럽은 바로 당신 곁에

profile 젤리 77580490

유럽 자동차영행의 필수품 톰톰 네비를 소개합니다.

그러나 첫번째 뮤직비디오는 이들의 1983년 발매된 첫번째 앨범인 Europe에 포함되어있는 In the Future to Come이라는 노래랍니다.

TCR의 international 시리즈인 WTCR의 엔트리가 27대였는데, Regional 시리즈인 TCR Europe의 엔트리가 37대였습니다.

Electric Vehicles: Everything is Changing에서는 급속히 변모하고 있는 EV(Electric Vehicles) 업계의 최신 동향 및 향후 전망 등이 소개됩니다.

암튼 다시 시작합니다전날 도착해서 에어비앤비에서 하루 묵고 우버를 불렀더니 포르쉐가 왔습니다. 친절한 포르쉐 횽아의 배웅을 받으며 소피텔 브뤼셀 유럽으로 향합니다.

다이어리와 부록2016년 종이달력과 폴라로이드 인데사진은 체코라고 하네요!

저희 아파트와 cafe de l'europe가 있는 곳은우리로 말하면 명동한복판에 자리한 곳이랍니다.슈테판성당 지하철역에서 나오자 마자 있고 오메가 바로 맞은편에 있는 노천카페라 눈에도 잘 띈답니다.

바예호 아크릴 및 문방구용 아클릴로 도색했습니다...

라벨, 인쇄 전시 면에서 유럽에서 가장 큰 규모의 전시회입니다.

현장감 넘치는 장면들을 생생하게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잘하면 멀씨디즈 정도 보겠구나 했는데 포르쉐 파나메라를 봐서 송구했습니다.

마찬가지로 헝가리자수원단에서 잘라서 살짝쿵 스탬프 콩콩해서 달았습니다 : )

영상에 대한 소개를 하기 전 문득 책에서 봤던 여행에 관한 이런 문구가 떠오릅니다.

냄비에 물, 버터, 소금을 넣고 버터가 녹을때까지 끓여주세요

BAR의 운영시간, 주소, BAR 이름 및 소개가 간단하게 적혀있습니다.

측면에는 bls carto 로고와 흰색으로 'connecting europe'이라고 쓰여 있습니다.

주니가 로비의 할로윈 장식 보고 흥분하는 바람에 로비/프론트 사진은 없네요.

밴드이름을 Force에서 Europe으로 교체합니다.

우선 선예매는 신청만 된거예요. 아직 티켓팅은 아닙니다.

UE의 실용적인 커리큘럼, 커리어 센터를 통한 인턴쉽과 취업, 교환학생, 그리고 경영학 학위를 3년 안에 받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선택의 계기라고 확신합니다.

게다가 최규성 셰프님의 샹티이 크림에는 꿀이 들어가서 묵직하면서도 진한 느낌의 샹티이 크림이었는데 꿀의 향이 은은하게 느껴져서 수정과 시럽을 머금은 바바와 환상적으로 어울렸어요. ^^

-육군항공 대위님도... 이쪽은 여친 분위기보다 사모님 분위기네요..

이 사진말고도 여러 포즈로 인증샷 찰칵찰칵! 잘 찍어주신 노부부분들 감사합니다 :)

상호적인 소통을 이루어낼 수 있어 뜻깊은 자리라고 박혔습니다.

문제는 양!! 너무 많아서 절반이상은 버렸지만, 배부른 하루를 마무리 했습니다.

바이오 국제 컨퍼런스(Bio-USA/Bio-Europe/ChinaBio)에 참가하여 최대 4천만 원의 지원을 받아보세요!

5. 가장 흥미롭거나 유익한 과목(1-2개) 소개 부탁드립니다!

그나저나 크리스틴 수녀님 노래 너무 잘하시지 않나요

건물은 브라티슬라바의 중요한 문화 유산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답니다.

-교통편 타일끼리 나란히 놓는다면 연결된 것이 아닙니다.

이 여행은 아무래도 UMF 참여의 의미가 크기 때문에 여행에 큰 욕심은 두지 않으려고 합니다..

다음 주의 팝송은 Boy likes girls. 클래식은 Paganini Caprice No.24 입니다.

질문있으심 댓글 주세요. 그럼 주문서를 가지고 곧 돌아올께요.공유하는 분 중 몇 분께는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NH 브뤼셀 카르푸 들루롭 (NH Brussels Carrefour de I'Europe)호텔은 벨기에에 다시 온다면!! 또 방문하고 싶은 호텔이였습니다.

여러분도 마음의 휴식을 주는 취미활동으로 해보세요!

다음 편에서 이 파이널 카운트다운의 성공 이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cr
for
eu
umf
ce
ue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