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히 -여의도의축복신의 손만 예약 성공한다는 스시아루히 예약팁+후기

profile rrnjsdidzlzl 773,563206

요즘 정말 핫한 스시 오마카세 아루히를 다녀왔습니다

가성비가 좋다는 스시야들이 이전 내지는 확장하면서 가격도 올리는 곳들이 많습니다.

오래된 상가 2층에 위치해 있는 데 이 건물에 이런 스시야가? 하는 느낌입니다. 사장님께서 예전 지하의 가네끼스시를 모델로 이집을 시작하셨다고 합니다. 암튼 이날 두분이 서로 만나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늦었지만 16년 사진들을 정리하면서 그 동안 아루히를 통해 만났던 신랑 신부님들의 프리웨딩(셀프웨딩)사진들을 보니 여러가지 생각이 듭니다.

어느세 오뎅 국물 마시듯이 후르륵 해버린 제 자신을 보았습니다...

아루히는 런치 3만원!! 디너3만5천원(주류 주문 필수)입니다. 아니...가격이 정말...ㅋㅋ 놀랍습니다.

도착해서 들어가보니 좌석은 12석정도?이고, 쉐프님을 가운데 두고 빙 둘러싼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이렇게 결제가 완료되고 예약이 확정되면 저도 여의도의 축복이라는 "아루히"를 갈수있는 !!! 기회가 주어집니다

사케 한잔 마시면서 같이 먹는 한점의 회는 역시 굿입니다.

아루히가 흔히 알기로는 가성비 좋은 오마카세여서 예약이 힘들다 라고 알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요. 방문해보고 느낀 바로는 그뿐만이 아닌거 같습니다.

여의도 종합상가 건물에 위치해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셔서 왼쪽으로 쭉가면 아루히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맛은 물론 훌륭했고 셰프님과 아내분께서 환대와 함께 손님분들한테 너무 친절하시고 또 친근하게 해주시기 때문에 단골들과 아루히 팬들이 계속 생겨 점점 예약이 힘들어지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가기전에 발바닥 불나게 열일하고 지쳐있는 퇴근후였어요..

지중해산 농어로 소개해준 초밥이에요. 씹는 식감도 좋고 향기도 풍겼어요.

저는 약간 상위 호환의 박용석 스시를 예상하고 갔는데 샤리가... 최소 요새 잘나가는 엔트리급 스시집들과 견줘도 손색이 없네요.

글을 쓰면서도 아루히 가고싶은데 예약 간절하네요

흑점 줄무늬 전갱이는 단가가 높은 횟감이라고 합니다.

보통 이 가격대에서는 가끔 활어 같은 느낌이 날 때가 있는데 여기는 그런 게 없네요.

광어 지느러미의 기름진 느끼한 맛이 참 좋습니다. 광어 지느러미의 기름진 맛이 입에도 오래 남아있어 더 좋습니다.

아루히 "2017년 상반기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여태껏 통조림 참치에 마요네즈 범벅해서 유부초밥 만들던 저는 또 깨달음을 얻어갑니다.

참치연어알 마끼는 연어알, 간장에 절인 참치살 다진 것이 들어가 있어요.

그런데 의도하시고 중간에 샤리를 바꾸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정말 이 가격에 이렇게 다양한 네타가 나올수가 있는지 참 신기합니다.

조금 아쉬운 생각이 드는데 그래도 가격을 생각하면 감사합니다!

잠시 남친 앞에 있던 꽁다리를 빼앗아 사진을 찍고 다시 남친에게 줬네요.

손보다도 더 큰 후토마끼님 드디어 나오셨습니다

우니 상태 좋아보이지않나요? 맛있었어요. 다만 참치가 맛이 강해서 우니의 느낌만나고 우니를 너무 못느낀거같아서 살짝 아쉬웠습니다. 아니 셰프님 이렇게 퍼주시다니요.... 부끄러워 항상 말도 못걸지만 사랑해요...

이게 3.5라면 정말 압도적인 구성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자리는 한 12명정도 들어가는거 같았는데 정말 아루히에서 허락한 날, 다녀올수 있어서 다행이었지요

아루히의 예약은 네이버에서 가능하고 전월 20일 오후 다섯시에 오픈됩니다!

확실히 저녁에 가성비가 장난아닌거같아요. 제가 술을 못하는데 이날은 정말 열심히 마셨어요. 취하지않았다고 생각했는데.. 뒤로 갈 수록 기억이 안나요........... 다음 방문시에는 조금 더 열심히 기록해오도록하겠습니다

제돈 내고 무려 대중교통으로 다녀온 맛집이었습니다 ^^

* 여의도 아루히 예약은 매달 20일 네이버예약을 통해 그 다음 한 달간의 예약이 열리니 참고하세요 *

profile 이파리 |
폿팅읽고 공감 꾹 누르고 가욤^^ 오늘은 불금이네요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profile 그건 |
진짜 성공하고싶은데 ㅠㅠ 5시전에 들어가면 [현재 예약가능한 상품이 없습니다]라고 나오거든요 ㅠㅠ 5시전에 날짜까지 미리 세팅이 되는건가요...?
profile 냉면팔이냥이아빠 |
맨날 실패해서요 ㅠㅠ 5시전에 저기로 들어가도 시간 선택 안되고 이용할수없다고 나오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