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암 3기 4기 생존율과 원인은??

profile 앤써 774,494253

대장암(직장암 포함)은 종양의 크기가 아니라 종양의 조직 침투 정도에 따라 치료방법을 결정하며 수술, 항암 화학요법, 방사선 치료를 함께 병행합니다.

안녕하세요? 동탄 내시경 건강검진 연세본내과입니다.

선생님 잘보았습니다 고맙습니다 ㅡ제가 직장암 4기로 제추정 한2년 살것같은데 고통이 심하게 오면..지금 당장 아무도 모르게 끝이 난다면 좋겠다 생각이 듭니다. .69세 건강할땐 82세 까지는 자신있게 살거라 생각을 했습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시청자를 울렸던 이건명 씨가 세상을 떠났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작년 아버지의 간암판정을 받고 간이식수술을 받았습니다. 이후 유지를 잘하셨는데 몇달전 뼈쪽(척추)으로 3군데 전이가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사이버나이프 시술을 받았습니다.

대장암 항암제의 무진행 생존기간은 길어야 10개월에 달합니다.

01. 난소암은 일반적으로 그 발병 원인이 명확하지 않습니다.

암이 직장 주위 방광과 질을 침범하는 경우 그 부위에 염증을 일으키고, 직장과 방광 또는 질 사이에 구멍이 생겨 대변이 소변에 섞여 나오거나 질로도 대변이 나올 수 있습니다.

둘째 대장암 진단 후 내 몸에 대장암이 없어진 후 다시 재발 방지를 통해 대장암이 안 생기게 하는 것입니다.

붉은 색을 띠는 고기인돼지나 소를 많이 먹게 되었을때대장암의 발생율을 높인다는연구의 결과도 있답니다

이 말을 들은 서장훈은 직장암 4기면 되게 오래 버티고 있는 것 아닌가라고 조심스럽게 물었고 이에 이건명 씨는 항암치료 약물이 잘 안들어서 약을 3번 바꿨는데요

전이성 대장암과 직장암의 치료제로 2013년 8월에 우리나라 식약청에서 사용허가를 받았습니다.

림프구와 NK면역세포 활성도를 확인해봤습니다.

대장암은 암의 진행 정도에 따라 조기 암, 국소 진행 암, 전이 암으로 분류되는데 기준에 의하면 조기 암은 95%, 국소 진행 암은 70-80% 이상, 전이 암은 30-50%의 대장암생존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TV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직장암 4기로 시한부 인생을 살고 있는 서른 살 이건명 씨의 이야기입니다.

이날 그는 "2018년 12월 즈음 너무 아파서 병원에 갔다. 내시경 검사조차 할 수 없는 상태였다"라고 말문을 열었는데요.

일상생활로 빨리 복귀할 수 있단 장점이 존재합니다.

만약 다른 곳으로 암이 전이가 된 4기 암의 경우에도 절제술이 가능한 상태라면 절제술을 먼저 고려해 볼 수 있고 가능하다면 25-35% 정도의 완치율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버킷리스트로 이수근 만나기를 꼽았던 이건명씨는 "웃고 싶을 때 유튜브 '이수근 레전드' 영상을 본다"고 말했고, 이에 이수근은 "해줄 수 있는 게 없어서 미안하다"며 안타까워했습니다.

그리고 직장암 1기인 경우 5년 생존율이 90%가 넘어 간다고 하고 심지어는 4기 생존율이 8%라고 합니다.

하부(항문연 6cm 이하) 세 부분으로 나뉘어집니다.

자 그럼 다시 본론으로 직장암 3기와 직장암 4기의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게요

암이 진행되어 원격전이가 이루어진 이후로는 대부분의 경우 유일한 전신치료인 항암 치료밖에 방법이 없습니다.

08. 담배는 거의 모든 종류의 암을 유발시킵니다.

대장암은 위암에 비해 조기 발견이 잘 안 되고 있다는 지적이 많습니다. 위암의 경우 조기 발견률이 60.3%인 반면에 대장암은 38.1%로 절반 가까이 낮은데요. 그 이유에 대해 알려주세요.

따라서 대장암4기 치료 후 나타나는 부작용을 감소시키고 손상된 정상 조직의 빠른 회복을 도와주는 NK면역세포치료는 부작용 개선에 도움을 주고 건강한 신체 상태를 유지시켜 치료 반응률 상승 효과를 기대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미국 통계에 따르면 대장암(직장암)의 병기별 생존율은 1기 93%, 2기 82%, 3기 59%, 4기는 8%라고 합니다.

솔직히 처음 한방치료를 권유 받았을때 나자신도 한방에 대한 믿음이 안갔지만 한방항암제 그리고  쑥뜸과 약침등..치료를 받고 보니 간수치뿐만아니라 항암 치료를 받으면서도 잘 이겨내곤 하였습니다.

500 이상이면 정상인데 최고치인 2,000 나왔습니다.

대장암4기는환자의 건강상태에 따라항암요법과 방사선등으로 의사의 판단에따르게 된다고 합니다

3. 비만이 있는 사람들은 규칙적인 운동과 식이요법을 통해 정상체중을 유지해야 합니다

암성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는 치료로서 비침습적으로 패치를 부착해 시행됩니다.

말기암의 경우에는 삶의 질 개선과 항암치료를 보조할 수 있도록 합니다.

직장암 3기와 4기의 경우에는 생존율이 낮습니다.

목사님, 사모님, 그동안 우리 부부 보살펴 주신겄 고맙고 감사합니다.

대장암4기 환우의 체네 환경을 개선 하시기 바랍니다.

-후코이단 효능에 대해서는 검색란에서 "후코리아"를 검색하세요 -

눈물겹도록 기뻐해야 하는지. 아니면 통곡해 울어야 하는 것인지 마음이 먹먹합니다.

기타 설사, 피로, 고혈압, 발적 등이 있을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생활에 불편을 줄 정도로 심하신 분들은 최소 수술 후 3-6개월 후에 수술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직장 수술 후 상태인 경우에는 담당의와 반드시 상의 후 수술을 결정해야 합니다

2. 직장암 4기로 향년 30세의 나이로 돌아가셨습니다...

크로모겐 콤플렉스 함유량이 59% 이상인가 확인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퇴원 이후에는 유착의 예방보다, 식사관리를 어떻게 하느냐가 더 중요하며 또한 유착에 의한 장폐쇄 증상을 보일 경우(소화불량, 가스배출 안됨, 복부팽만감 등) 무리하게 식사를 하시는 것 보다는 병원을 방문하셔서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profile 전야 |
ㅠㅠㅠㅠ오늘보고 많히 울엇네요 왜 착한사람한테 이런 병을 주셧는지 하늘이 너무 무심하고 원망하게되네요 항암치료 힘든것도 잇겟지만 경제적으로도 무시못하는것도 있을거에요 착한분들 많은 도움주셔서 기적이 일어났음 좋겟네요
profile 강서구빡 |
이건명님ᆢ정말 안타깝네요 몸이 아픈 자신보다 남겨질 가족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에 너무 가슴 아팠는데ᆢ부디 고통없는 곳에서 편안하시길 바랍니다
profile 지유히메 |
언제나 좋은글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오늘의 명언 "과일도 끝에 가서 과일이 열리듯 끝에 가면 문이 열리고 문제가 해결된다."
profile 허브일대일 |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profile 하얀세상 밝은세상 |
너무너무 마음이 아프지만 밝은 모습이 너무 좋아보이네요ㅠㅠ 좋은 일만 있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