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모나이트 Ammonite 초기 반응

profile aca30 884,4304

과연 양요섭으로 추정되는 부뚜막고양이가 3연승을 할 수 있을가요?

암모나이트 (Ammonite)는 참 예쁜 조개입니다.

매듭공예로 원석을 많이 이용하는데, 이번엔 최근 구입한 암모나이트 화석으로 매듭목걸이를 만들어봤습니다.

저도 키우고 있지는 않으나 혹시 필요하신 분을 위해 자료를 올립니다.

앗 제목에있는 암모나이트는 오래된 선배들을 암모나이트 혹은 고대유물이라 불린답니다^^

잔반 처리용으로 세마리 데리고 있는 암모나이트 스네일 입니다.

보통 고생대에 살았던 삼엽충, 중생대에 살았던 암모나이트를 표준화석이라고 해요.

꿍어뭉 님의 암모나이트는 5월 말에 처음 선보여 주셨었어요!그때 독특한 소재와 깜찍한 싱크로율에 반했었는데,도안 나눔 하실 때 처음 반응 보였던 제게도 함께 밴드 초대장을 보내주셨답니다.그럼 이제 꿍어뭉 님의 암모나이트 구경할 시간이에요!

암모나이트 (ammolite)는 미국과 캐나다의 로키 산맥의 동쪽 경사면에만 생산되는 오팔 모양의 유색을 가진 돌입니다.

껍질속에 기방이라는 공간에 공기를 저장하고 배출해서 부력을 조절하여 바다를 부유했을 것으로 추정되고 암모나이트는 대부분 이렇게 원판나선형의 껍데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월요일 저녁 11시경으로 추측되는 시간에 수조밖으로 굴러 떨어졌습니다.

그 다음은 2년제 미용대학 명지전문대학 뷰티아트과의 소개를 봐볼까요?

바늘은 모사용 7호와 3호 사용했어요.저는 사전에 따로 연락드려서 양해 말씀을 구한 뒤에수세미 사이즈의 암모나이트와 더불어깜찍한 키링 사이즈의 암모나이트도 작업했어요.

화염암모나이트는 서리불꽃마루(주둔지 지역) 에서 낚시로 획득하는 것이 맞습니다!

암모나이트에서는 뚜렷한 유색 효과 를 볼 수 있어 일반적으로 녹색에서 빨간색에 걸친 색을 발합니다.

오늘도 21인의 스페셜 판정단이 판정을 합니다.

호박을 물에 넣고 시간이 좀 지나면 물 오염이 심해지는 이유로 옹기수반 물갈이 해줄때쯤 일주일 한 두번 정도 조금씩 간식으로 주고있습니다.

아크로칸트사우로스나 다른 공룡들도 있는데.. 오늘은 정이가 암모나이트로 만들겠다고 합니다.

다음으로  암모나이트라 불리는 달팽이도 무료 분양나눔합니다.

어느덧 데뷔 13년차인 유키스는 멤버 탈퇴와 교체가 많아 힘들었다고.. 앞으로 이제까지 같이 활동했던 멤버들과 함께 공연하는게 꿈이다고 밝혔어요.

3부후에 부화한다고 하니.. 당분간 놔둬봐야 겠습니다.

첫 번째인 피부미용입니다. 많은 과정을 배우고 있네요

아래는 "카넬리언 또는 커넬리언" 이라고 불리우는 광물을 하트형태로 다듬어진 광물입니다.

낚시 숙련도가 낮은 분들은 용암에서  1번 작은 화염 암모나이트 를 낚으실 수 있습니다.

진짜 수초고 사료고 지나가고 나면 아무것도 남는 게 없습니다.

잡식성으로 썩은 수생 식물, 조류, 죽은 동물, 다른 동물의 알, 물고기 사료 등 크게 가리지않는다고합니다.

이 신은 숫양의 머리를 하고 있었는데 숫양의 뿔을 보면 안으로 휘말려 들어가 있어 암모나이트의 형태와 비슷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몇 달 전 명품^^ 화장실 내려가는 길 공사를 꽤 오랫동안 했었지요.

시피 매트릭스(모암)가 회색으로 주로 나오고 매트릭스가 없는 것은 드물다고 합니다.

암모나이트는 부드럽게 흐르는 긍정적인 나선형으로 부정적인 에너지를 변환합니다.

암모나이트 특유의 덴드라이트 봉합선이 표면에서 은은하게 보여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생긴걸 보아하니 이 암모나이트와 비슷합니다. 저 사진은 화석월드에서 퍼온 사진입니다. 학명은  Perisphinctes 로  중생대 쥐라기에 살았던 암모나이트 입니다. 화석의 원산지는 마다가스카르입니다.

이런 기괴한 외형도 뭔가 유리한 점이 있기 때문에 진화했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이런 껍데기를 가지고 어떻게 살았는지 정말 궁금한 외형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전회 범위 (Rotational Range)는 암모라이트 유색 효과를 보여 계속 각도 범위로, 최고급인 360도입니다.

암모나이트(ammonite)는  연체동물문 두족류 화석종, 나사조개의 하나로 고생대 실루리아기에서 중생대 백악기까지의 지층에서 발견되며 특히 중생대에 많은데  껍데기에 국화 같은 주름이 있습니다.

프란시스 리 감독의 <암모나이트>도 이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영화가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네요.

<시간을 똘똘 말아 잠든 화석 생물에게! 이즈(伊豆) 암모나이트박물관 02>로 이어집니다.

만약 공룡에 관심있어하는 아이가 있으시다면 화석만들기 체험도 좋은 교육이 될 것 같네요.

암모나이트(Ammonite)는 또한 심신의 지나친 피로감과 통증, 경직 등을 부드럽게 완화하고, 긍정적인 심리(마음가짐)를 강화하여 일과 생활, 삶 속에서 개인이 지닌 내면의 잠재력을 완전하게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암모나이트 스네일은 보통 딱딱한 잎이 달린 식물에 알을 낳습니다. 젤라틴 덩어리로 덮인 알을 최대 200 개나 낳을 수 있으며 각 알은 2-3mm 크기입니다. 72시간 이내에 알은 원래 크기의 약 3배로 부풀어 오르고 일주일 후에 부화합니다.

열대어 구피, 암모나이트스네일 달팽이 관심있는분댓글과 쪽지주세요!

이 녀석이 과연 어떤 녀석으로 자라날지 두고봐야겠지요?

profile 대천사 |
미키마우스 그 아이리버 mp3네요ㅋㅋㅋㅋㅋ 저희 고딩때쯤 나온것 같은데.. 아.. 이제 빼박 옛날사람이네요T_T
profile 에르고숭 |
네 건강 조심하세요 마스크 벗을 수 있는 세상이 빨리 찾아오기를
profile 달에 가면 달인 |
이제 두편만든 감독이라 판단하긴 이르긴 하네요.ㅎㅎ세번째 작품마저 독창적인 작품이 아니면 우연이라 말할수 없다 생각합니다.ㅎㅎㅎㅎ
profile 푸른나그네 |
ㅋ 재밌게 잘 들었습니다. 근데 샬롯은 메리보다 엄청나게 장수한 셈이네요. 태어나기도 더 일찍 태어났는데 말이죠. 근데 프란시스 리가 정말 기존작들에서 모티브를 얻는 걸까요?ㅋ 혐의점이 전혀 없다곤 말 못하겠네요.^^
profile miury0918 |
항상 좋은 글 많이 보고 갑니다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라며 오늘 하루 행복하세요
profile 다미 |
코로나로인해 올 11월 북미 개봉예정인데 국내개봉은 언제할지는 알수가 없네요.ㅠㅠ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