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오의 득점포는 무더운 7월 폭발하고 있습니다

profile 영2 6662854

울산과 전북이 나란히 승리를 거두며 승점 3점을 획득, 승점 1점차 치열한 선두 경쟁을 펼치는 가운데 슬슬 순위표가 정리가 되고 있는 느낌입니다.

그 경기에 이어 이번 4차전에서도 울산현대 팀과 퍼스 글로리 팀이 맞붙게 되었는데요.

오늘 소개할 아이는 "축하라는 단어를 생각하게 하는 디자인 주니오 미키히키(JUNIO MIZIHIKI)" 입니다.

죵로 된 가운데 올 시즌 우승을 놓고 다투턴 전북과 울산 양팀은 FA컵 결승전을 앞두고 있습니다.

데파울라 감독이 WM아카데미 안성점에서 11/18 (수) 16시 30분부터 특강을 진행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 다음의 처리는 정산 선수가 빨랐네요.인천 팬들의 가슴을 쓸어내리게 하는 정산 선수였어요.오늘 경기에서 꾸준히 좋은 활약을 해준 정산 선수이기에, 끝까지 집중해 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는데요.

인천, 부산, 전북, 울산이 승점3점을 가져갔으며 날씨가 더워서인지 10골이 터졌어요. 인천의 2연승과 울산 주니오의 100경기 출전 멀티골이 나왔습니다.

원정 팀인 울산 현대는 현재 리그 1위를 달리고 있는데, 2위 전북과 승점이 단 1점 차입니다.

프로축구 K리그1 3위 상주 상무가 수원 삼성을 제압하고 2연승을 달렸습니다. 상주는 4일 상주시민운동장에서 열린 K리그1 2020 19라운드 홈 경기에서 이상기의 결승골을 앞세워 수원에 1-0으로 이겼어요.

공격라인에는 울산현대의 주니오, 포항 스틸러스의 일류첸코, 공격형 미드필더에 대구FC 세징야를 선택하였습니다.

울산현대 주니오 선수 역시 MVP를 아쉽게 놓친만큼 베스트 11에 뽑혔는데요.

바이든 행정부에서 각각 국무장관과 국방장관 후보로 거론되는 인물들입니다.

현재 2경기만을 남겨놓고 있는 상황에서, 2위인 전북 현대와 승점은 같지만 다득점에서 앞서서 1위를 달리고 있는 울산입니다.

이청용은 울산에게 어떤 영향을 끼칠까요. 다른 것보다도, 해외에서만 11시즌 200경기 넘게 뛴 이청용의 경험은 팀 전체적으로 큰 영향을 줄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주니오의 득점포는 무더운 7월, 폭발하고 있습니다.

전통적인지 리그에 참여한 기업의 대표가 맡게됩니다.

멋진 선방이었는데 먼거리에서 날아온 슈팅이었고 공과 골키퍼 장갑이 부딪치는 소리가 꽤 큰 것 같았어요.

이런 분들은 전주 여의동, 조촌동 쪽의 식당들을 찾아보시면 좋아요.

김진야선수는 시간이 날때마다 WM아카데미 하남을 찾아와서 데파울라 감독과 훈련을 하고 있습니다.

리버풀 인터네셔널 코칭 교육을 통해 유소년 선수들을 가르치기도 하였습니다.

이쯤 되니, 이제 울산 현대의 김도훈 감독도 결국 그 카드를 꺼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두 팀 모두 아직은 예열 단계인 것 같아요. 날카로운 모습을 보여주지 못합니다.

김신욱 (Kim Shin-Wook) 대한민국 출신 공격수이며, 2016-2019 전북 현대 모터스, 2019 상하이 뤼디 선화 이적하게됩니다

이 주니오의 골은 김태환 선수의 정확한 크로스가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이 4명의 숫자만 봐도, 울산 현대가 최근 분위기가 참 좋다는 것을 알 수가 있죠.

울산 현대의 주니오 선수가 이번 경기의 첫 골을 성공시키고 있습니다.

브라질 데파울라 감독의 무료레슨을 진행합니다!!

울산 현대가 AFC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2차전에서, 주니오 선수의 결승골로 1 : 0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전북 현대가 지난주 경기에서 8번째 별을 달게 됐지요. 그래서, 재빨리 이렇게 8개의 별을 유니폼에 반영한 전북입니다.

하지만, 전주성이 워낙 큰 경기장이고,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 이 50%를 채울 수는 없을듯해요.

스포츠토토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여러분의 예측을 남겨주세요.

오히려 세컨카가 공간활용이 더 좋으려나요. 저기 옆에 있는건 다이치 주니어 카시트라. 차 자체 안전벨트 사용 하는 카시트랍니다.

후반 44분 상하이 선화 팀의 거의 마지막 공격이나 다름없는 공격 상황에서 오른쪽 측면에 있었던 상하이 선화 소속의 웨이 왕 선수가 골대 방향으로 크로스해서 올린 공을 동료 주 지안룽 선수가 헤딩으로 만회골을 만들어냈어요.

이후 같은 리그의 ABC 푸츠볼 클루브로 임대되어 21경기 10골을 기록하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단 한 번의 감각적인 터치로, 최종 수비수를 제치고 골키퍼로 향하는 주니오 입니다.

사실 일부가 문제이지 대부분의 팬들은 우리의 삶에서 축구를 지키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계십니다.

2017년 대구 FC에 입단했지만, 개막전부터 큰 부상을 당해 반 년 동안 재활에만 매달렸는데요.

주니오는 이번 경기 해트트릭을 기록하면서 10경기 12골이라는 어마어마한 기록을 세우게 되었습니다

K리그에서 출전한 4팀 중에 처음으로 16강행을 확정지었다고 해요.

다음 데이터 팩에서는 전작에서도 있었던 기본적인 아디다스, 나이키 공인구 다시 생겼으면 좋겠고요..

게다가 주니오 선수는 경기 MVP에 12번이나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댓글도 달아주셔서 의견도 교환하고 서로 배워갔으면 너무나 좋겠습니다!!

ki
mvp
afc
fa
profile 니스 |
울산현대 요즘 폼 좋던데요 ㅎㅎ 전북이랑 파이날전하지 않나요?
profile 작은아들 |
k리그는 잘 챙겨보지 않았는데 해맑에 웃는 선수를 보니 봐보고 싶어지네용 ㅎㅎㅋㅋ
profile neolawyer |
감사합니다! 자주자주 놀러와주세요 저도 자주놀러가겠습니다.
profile 작은아들 |
와우 ㅎㅎ 평소에 잘 보지못하는 정보인데 덕분에 잘 알아갑니다 감사합니다^^
profile 젬젬 |
이하누님 놀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자주자주 소통하며 지낼수있으면 좋겠습니다!
profile 오리진짜날다 |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집돌이님!
profile 젬젬 |
블로그 구독하고 갑니다 아마두싸커님 힘찬 하루 되세요 ^^
profile 도우미 |
정말 5경기 예측이 어렵겠네요 그래도 전북과의 맞대결이 분수령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profile 호띵이빵줘 |
아쉬운 결과가 나왔네여 ㅠㅠ 인천이 잔류하길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