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내일배움카드 발급부터 사용까지

정부지원사업의 하나인 '국민내일배움카드'는 구직자 및 근로자와 기업(사업주)들의 다양한 요구와 필요에 맞는 직업능력개발 훈련지원 프로그램입니다.
아마 처음 보시는 분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꺼라고 확신합니다.
지금까지는 아이가 어리다는 핑계로 계속 미뤄왔는데요.
먼저 국민내일배움카드가 무엇인지 먼저 짚고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바뀐 국민내일배움카드에 대해 알아볼까요!
개강일을 기준으로 가장 빠른 수업은 제과기능사 수업이겠네요.
신청방법이 어렵지 않으니 차근차근 읽고 신청하세요!!)
취업난이 심해지면서 어쩔 수 없이 길어진 것 같네요
이 카드를 통해서 학원에서 강의를 들을수가 있습니다.
내일배움카드를 만들기 위해서는 서울북부고용센터 근처에 있는 신한은행에 가야한다고 하셔서 신한은행 노원역 지점으로 갔어요.
사무에 기초적인 엑셀 표, 워크시트, 함수 프로그램 이용방법 습득을 통한 ITQ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컴퓨터 이용의 기초적인 지식을 습득하여 스스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최소한의 능력을 기르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2020년부터는 내일배움카드가 국민내일배움카드로 새롭게 바뀌게 되는데요.
카드를 신청할 때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는 창이 나옵니다
내일배움카드가 이제는 "국민+내일배움카드"가 되었습니다.
트렌드를 잘 파악하고 따라가는 것이 이 험한 세상에서 잘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인 것 같습니다.
이중 바리스타, 컴퓨터디자인, 제과제빵, 영어, 미용, 회계는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요.
고용노동부 및 정부에서 도움 주고자 하는 제도, 사업들이 생각하셨던 것보다 많으니까 알아보기에 앞서 관심을 두고 최대한 혜택받으려고 준비하시는 것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소방시설관리사 강사님은 소방으로 굉장히 유명한 김종상 교수님이 더라고요.
예전엔 카드별로 지원액도 다 달랐지만 이젠 오직 훈련과정별로 정해진 지원액이 결정되는 겁니다.
작년까지 내일배움카드 제도란 것은 실업자 1년, 재직자가 3년까지 사용할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직장인(재직자, 근로자)을 위한 내일배움카드 온라인 과정.교육비 0원으로 다양한 자격과정을 수강하세요.
(동영상은 국민내일배움카드에 대한 설명입니다.)
* 실업자와 재직자 모두 온라인 HRD-Net에서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발급 받을수 있습니다.
풍미 있는 커피를 만들기 위해서는 에스프레소 및 우유 스티밍 기술이 관건인데요.
참고로 예전에는 영상 길이도 지금보다 길었고, 심지어 퀴즈도 풀어야 했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지원내용은 총 3단계로 나뉘어 진행되며, 각 단계가 종료될 때마다 일정 수당이 지원됩니다.
동영상 시청이 끝나면 '시청 내역 : 시청내역 없음'이었던 부분이 '시청 완료일 : 2020-11-27'로 시청 완료한 날짜로 바뀌어 표시됩니다. 그리고 수강확인증도 출력이 가능합니다.
일반사무, 회계, 음식조리,요양보호사, 공예, 제과제빵, 이미용, 바리스타, 문화콘텐츠제작, 간호조무사 총 10개의 직종입니다.
뭔가 나는 왜이리 영어를 못할까 싶어서 속상했거든요
있습니다. 우선 교육시간때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이렇게 포스트잇으로 표시해 두라고 친절히 포스트잇도 챙겨 주시더라고요
*구직자 / 근로자 내일배움카드 상관없이 어느 수업이든 참여가능하세요! 단, 1년에 동일직종 3과정만 가능하세요!!
Q3. 기존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은 사람은 국민내일배움카드를 새로 발급받아야 하나요?
대한민국 대표 공모전 미디어, 공모전 정보, 전략, 통계, 트렌드, 주최사 인터뷰, 수상자 인터뷰, 수상작품, 대외활동, 공모전 합격전략 등 공모전에 대한 모든 정보를 공유하는 '씽굿 공모전' 입니다.
이제 휴넷 국민내일배움카드로 고민 해결하세요!
그래도 밝은 내일을 위해 열심히 공부해 보자고요. ^^
훈련시간 140시간 이상이냐 이하이냐로 구분됩니다.
그런 분이라면 더욱이 이 혜택을 받아보시기 바랄게요
이번 국민내일배움카드 개편은 8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된다는 점 꼭 참고하시고요! 직업훈련이 필요하신 분이라면 기간 내 카드를 발급받아 더 큰 혜택을 누리며 새로운 배움의 길을 열어보시길 바랍니다.
Comments (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