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동 맛집 송림면옥 - 시원한 닭도리탕과 자가제면 막국수

profile 맛미 774,30614

어제 친구와 함께 역삼동에 위치한 풍년집에 다녀왔어요!

주말에 오면 여유롭고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답니다.

그래도 장은 봐야되니까능 집에서 먹을거리들 잔뜩 사고 우리집을 역삼동 맛집으로 만들어 보기로 합니다.

매장 반대편에는 주차공간도 마련되어있었어요. 담번에는 차를 가져와도 문제가 없겠다고 생각했네요. 영업시간은 미리 검색해보니, 매일 11:30 - 22:30인데 일요일은 휴무라고 안내되어있더라고요.

자리에 앉아 챙겨주신 메뉴판을 보았는데 레스토랑에 온 것 마냥 골드 집게가 달린 메뉴판을 주셔서 깜짝 놀랐답니다.

고기의 느끼함을 제대로 잡아 줄 역삼동 맛집의 장아찌 입니다. 명이나물과 깻잎 그리고 몸에 좋은 초석잠까지 아주 구성이 화려했습니다.

저희가 예약한 자리- 다랑어그림이 있는 딱 좋은 자리로 안내해주셨어요

진짜 인.생.맛.집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가 않아요

목넘김도 좋고, 뒤끝 없어서 좋아하는 사케인데요

홀 가운데에는 깔끔하게 정돈된 셀프바가 위치해 어디에 앉아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는데요

저정도의 증빙서류를 다 제출 할 자신이 있다면 한 번 외상으로 마셔보세요, 맴껏 마셔보세요!

프라이빗한 한정된 룸으로 운영하다 보니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원하는 시간에 이용하지 못할 수 있는 점 참고하세요.

교센 코스메뉴는 <숙성회 무한 리필>로 준비되어 있는데요.

꼼장어 맛집인 줄 알았는데, 갈매기살도 정말 맛있었어요.

셀프 백반식인데 무한리필로 가져다 드시면 되기 때문에양이 많으신 분들도 충분히 넉넉히 드시고 가실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숯불화로가 준비되고 원래는 직접 구워 먹어야 하는데 저희가 첫 손님이라 직원분께서 서비스로 구워주셨어요.

역삼동 맛집에서는 김치도 2가지나 주셔서 번갈아 먹는 재미가 있었는데요.

그리고 윤기가 반지르르하게 흐르는 껍질이 붙어있는 부위는 특제 양배추 소스와 함께 먹으면 훨씬 더 맛나게 즐길 수가 있습니다.

아삭한 배추에 씹는 맛이 있는 무말랭이까지 같이 나왔어요.

놓아주셔서 더욱더 최고의 맛을 누릴 수 있었습니다.

제가 이것저것 챙겨오는동안 동생께서 역삼동 맛집 왕돈까스를 썰고 있네요. 돈까스 맛있었어요. 사이즈 진짜 큼지막해서 저는 써는 모습 보기만해도 먹은것처럼 든든 ㅎㅎ 해시포테이토까지 같이 나오는데 바삭하게 잘 튀겨나왔어요.

손의 압력을 최대한 약하게 해서 혀에 닿는 순간 밥알이 쉽게 풀리도록 만든다고합니다.

거기에 케일 절임이나 파김치와의 궁합도 좋고 멜젓과의 궁합은 풍미를 극대화 시키는데 더없이 큰 만족도를 보여주네요.

우선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끼기 위해, 가마도로만 단독으로 맛보았어요. 참치 매니아 친구가 뱃살 중에서도 가장 소량만 나오는 귀한 부위라고 알려주었는데요. 느끼하긴 커녕 오히려 고소한 여운이 오래 가서 천하일미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가리비마늘찜은 야채샐러드 위에 찐가리비가 나온답니다. 그 위에 마늘칩과 특제소스가 뿌려서 나온답니다.

역삼동 맛집은 화력이 좋아서 연기가 꽤 올라왔지만 바로 위에 환풍구가 있어서 굽는 내내 쾌적했답니다.

역삼동 맛집의 삼겹살은 역시나 훌륭합니다. 좋은 삼겹살은 이렇게 구웠을 때 황금빛으로 변하는거죠? 그리고 고사리와 채소꼬치 그리고 멜젓을 불판에 함께 올려줍니다.

특히나 싱싱한 해물은 딱 100점 짜리였답니다.

초밥 먹는 기분도 들면서 아삭아삭한 식감까지 더해지니 천국의 맛이 따로 없어요.

그리고 소주로 변경하여 피자와 치킨을 역삼동 맛집에서 먹었답니다

이렇게 철판에 다시금 불이 들어오고 직원분이 주걱으로 각을 세워서 볶음밥을 조리해주셨어요.

냉소바가 나올 줄 알았는데반전으로 온면이 나왔는데이게 또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치킨 가라아게 말고 튀김 먹고 싶었는데 튀김이 등장했습니다.

강남 돌잔치 장소 찾는 분들 참고하시라고 올려봅니다.

셀프로 볶음밥 만드는 영상을 담아봤습니다 꾹 눌러서 확인해주세요 :-)

영번지라는 역삼동맛집에서 꽃새우를 맛보았는데요. 단맛과 어우러진 탱글거린 식감이 좋았습니다.

라면까지 깔끔히 비워내고 자리를 일어섭니다. 역삼동 맛집 역삼동참치! 가격대별로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부담없이 회식하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이 날도 좋은 사람들과 즐거운 식사!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참고로 발렛비용은 2,000원입니다. 2시간 무료주차입니다!

맛있는 뭉티기를 대구까지 안가도 먹을수 있습니다!!!

손님이 마구 몰리기 전까지, 조금 더 늦장을 부리면서 여유를 만끽하다가 나왔네요.처음에는 시큰둥 했었던 친구들도, 제대로 된 역삼동 맛집을 찾은 것 같다며 좋아했어요. 다음에도 '나폴리회관'에서 만나자는 약속도 잊지 않았답니다.

오늘 일은 10년이 지나고 20년이 지나도 아마 오늘처럼 웃으면서 이야기 할 것 같습니다

profile 랜디로즈 |
츄라우미 꼭 한 번 가봐야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당
profile 어린하나린 |
고기랑 조개랑 버섯같이해서 먹으면 정말 맛있을거 같네요 ㅎㅎㅎ
profile 잉어와 고양이 |
역삼동잘안가지만 가게된다면 한번쯤 들려보고싶내요 술마시러 다닌지 언제인지 기억도 가물가물 ㅠㅠ
profile 온달왕자 |
역삼동 넘 오랫동안 못가봤는데... 추억 뿜뿜이네요
profile 사각사마 |
참치....입에서 살살 녹는 상상으로 이 밤을 보내야겟네요ㅠ
profile 오다주 |
끄아아아 ㅠㅠㅠ 백김치 저렇게 되있는건 첨봐요 역시 양식보단 한식인것같아용 >_< 꼭 방문해봐야겠어용
profile 요지경 |
와 역시 강남에 있는 한정식집은 달라도 다른거같아요 ㅎㅎㅎ 음식들도 다 깔끔하고 정갈해요! 마지막에 나오는 디저트까지 느므 완벽 ( ღ'ᴗ'ღ )
profile 이홉들이 |
한정식집같지 않은 분위기에요!! 진짜 정갈이라는 단어의 뜻이 뭔지 알려주는 플레이팅이네요^^ 역시 소갈비구이에 눈이 가는 저입니다....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