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갑 이케아가 AI스피커 만든다면 얼마?

profile 간절함의부자 004,671147

두 아이 엄마인 아델레는 호기심 많은 아이들이 하루 종일 부르는 "엄마"의 부름에 정신이 없곤 합니다.

저는 카카오미니, 클로바 등 통신사와 포털사에서 선보인 다양한 인공지능 스피커와 서비스를 이용해 봤었는데요.

적당한 크기의 가벼운 무게입니다. 풀 레인지 스피커에 와이파이 연결로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는 5.0을 지원합니다.

피규어도 추가로 하나 더 왔네요.제가 고른 피규어는 오른쪽이고요.왼쪽은 사은품으로 하나 더 왔네요.

영어가 왜 필요한지 (5살때) 느끼게끔 해주고 싶었는데요.

가운데 버튼을 누르면 전원이 인가되어 사용할 준비 상태가 됩니다.

후면 상단에는 마이크 버튼이 있는데요. 마이크 버튼을 활성화 여부에 따라 구글 어시스턴트의 호출어를 통해 인공지능 대화가 가능합니다.

이전에 나왔던 네이버 웨이브 보다는 휴대성을 강조한 녀석입니다.

내가 이걸 챙겼는지 헷갈려 하실 때도 많으셨어요.

여기에 인공지능 AI 스피커이기 때문에 활용성 만큼은 정말 최고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내부는 위와 같이 만들어졌습니다. 이 모드 디자인은 애플에서 만들어졌는데요. AI스피커에서 시리는 상당히 오랫동안 자리를 잡고 있기에 스피커 기능에 집중을 했습니다.

이번에는 음악/ 오디오에 있는 ASMR도 들어 봤어요.

네이버 카카오 대한민국의 일류 기업이 되길 바래요,,,

자는 동안 시간 맞춰놓으면 알아서 꺼져서 좋아요.^^

월스트리트 저널은 "음질은 최고지만, 스마트 기능은 그렇지 않다. 350달러의 스마트 스피커는 이가격대의 어떤 스피커보다 민감한 소리를 가졌지만, AI기능은 보완될 여지가 많다"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TV거치하는 위치 옆쪽까지 선을 끌어올려 연결할 수 있도록 준비해둔 상태입니다.

화면을 위에서 아래로 쓸어내리면, 현재 연동되어있는 조명, 루틴, 온도조절기 등의 내역이 뜨구요. 방보기를 누르면 방별로 자세하게 배치되어있는 연동 조명, 에어컨등을 손가락 하나로 조종할 수 있어요.

침실 사이드 테이블에 원래는 캔들과 스마트폰, 워치의 충전을 해 놓는데요. 이제는 네스트 허브 스피커까지 딱 자리를 잡았습니다.

리차드 파인만은 1974년 칼텍 졸업식에서 카고 컬트 과학이라는 것에 대해서 연설했습니다.

그리고 거실장 뒤쪽 하단에 먼지가 쌓이는 것보다는 정도가 덜하고 상대적으로 청소가 용이해서 이런부분에 대한 걱정도 한결 덜해질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금 듣고 있는 음악이나 뉴스를 카카오톡으로 친구에게 공유할 수 있어요 .

개인적으로 이런 디스플레이가 달린 AI 스피커에게 조금 더 애정이 갑니다.

구매하고 다들 만족했다는 후기를 보고 저도 바로 구매했어요.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하셔서 재구매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았어요.

ai
profile 영소남 |
오늘도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 입니다!
profile 세라비 |
맞아요! 지금도 많이 발전되었지만 앞으로 더 발전되리라 기대가 큽니다 ㅎㅎ
profile 채니맘 |
스마트폰이 가장 친한 친구가 될날도 멀지 않은것 같아요^^
profile 라엘왁싱 |
그러니까요 ㅎㅎㅎ 인공지능 비서가 얼마나 더 좋아질까요 ㅎㅎ
profile 함영민 |
오.. 시대에 맞춰서 변화하고있다는게 딱 느껴지는!!!!! 진짜 기술 발전... 대단해요.....
profile 선유 |
음성으로 똑똑하게 반응해주고 좋은데요 간편하게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