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제주도여행, 거동이불편하신 할머니를위한 제주도추천코스 카멜리아힐, 대포주상절리!

profile 정원장 1100

중문에서 공항으로 가는 길에 제주공룡 랜드로 가서 오전 두시간정도 보내고 오후 3시 비행기를 타기 위해 제주 공항으로 이동했어요. 마지막날까지 알차게 보내요. 공룡랜드가 별로면 오설록 같은 곳에서 한두시간 보내고 공항 이동하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공항 근처라 오고갈 때 들리기 좋은 코스라 추천드리고 싶어요

실내 포토존도 있고 주차장에서 카페로 가기 전 정원에는 판매용 장미, 핑크뮬리가 화분에 담겨 있습니다. 주차한 곳에서 보이는 넓은 정원은 새롭게 조성되는 동백정원으로 사계절 와야 할 곳입니다. 제주도 핫플레이스 마노르블랑 지금 수국 축제가 진행 중입니다

제주 독채펜션 추천 드립니다.겨울 여행도 따스하게그리고 예쁜 정원을 독차지 할 수 있는협재 숙소 입니다

이곳도 입장료 천원이 있으며 산책로가 되어 있으니 산방산과 바다를 배경으로 인생샷 남기기에는 손색이 없다

그리고 제가 지금 사진을 찍은 것 같은 위치가 주차장이에요

제주도 서쪽코스로 요고 세군데 추천드립니다

10월 제주도 여행코스로 추천하기 전혀 손색이 없어요

밥먹고 너무 배불러서 동쪽 블랑로쉐 카페까지 걸어가기로 결정! 네이버 지도보니까 20분정도 걸리더라구요

푸드트럭 사장님이 새별오름을 바라보고 왼쪽으로 올라가는 걸 추천하시더라고요 다 오른 후에 그 이유를 알았더랬죠!

6월 제주도 관광 계획 중이시라면 저처럼 매일 수국을 보실 수 있을 거랍니다

여름 휴가 제주도 가볼만한 곳 추천여행지와 올레길이 함께 있는 코스들이 있어 소개하고자 합니다. 서귀포 가볼만한 곳 작가의 산책길과 올레 6길이 함께 있어 산책하기도 좋고 가족들과 함께 가볼만한 여행코스이기도 합니다

산책하듯 걸어가면 금세 도착을 한답니다

각자의 체력이나 생각이 다 다를 테니 거리는 알아서 측정하고 다녀오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 중 정말 추천해 드리고싶은 코스가 있습니다

나무, 덩굴식물, 암석 등이 뒤섞여 수풀을 이룬 곳을 뜻하는 곶자왈. 기차를 타고 제주도 곶자왈을 관찰할 수 있는 에코랜드죠

빵도 맛있고 추운 몸 누이기도 좋아서 추천드립니다

카페 자체가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아기자기한 소품 구경은 물론 맛있는 팬케이크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날씨가 화창한 가을 하늘에 무척 잘 어울리는 아이에요

등등 나름 걱정도 됐지만 겨울 제주도 여행은 처음이라 도전하고 싶더라구요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정신건강에 좋은 거 같으니 다 좋게 좋게 생각해 보자고요

그에 반해 유채꽃은 12월부터 보기 시작해서 늦게는 5월까지도 만날 수 있습니다

제주도 새별 오름은 억새로 유명하긴 한데 정상 오르는 길이 험난하고 길어서 힘들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점점 물이 빠져나가기 시작하고 원담도 드러나고 있었어요 과연 물고기가 갇혔을까? 가끔 우연치 않게 갇혀있는 물고기를 보는 경우도 생기겠어요

미세먼지 한 점 없는 깨끗한 제주도 하늘에서 가장 누리고 싶었던 순간은 바로 일출이었습니다. 보통 일상에서는 눈 비비며 겨우 일어났던 아침이 제주도에서 일출을 볼 생각을 하니 두 눈이 번쩍 떠졌습니다. 이른 아침 6시, 우린 제주도의 일출을 보러 광치기 해변으로 향했지요

제가 묵었던 숙소랑 1코스가 가까웠어요. 그래서 1코스를 다 걷겠다! 그런 다부진 마음으로 걸은 것이 아니라 산책하는 느낌으로 종달리 마을구경부터 시작했습니다

제주도 여행코스 총정리 / 제주도 가볼만한 곳을 포스팅 하나에 몽땅 담아볼까 해요

높은 곳에 올라가면 이렇게 제주도밭 풍경을 볼 수 있는데요

걷다보니 어느새 주차장 표시가 보이더라고요!

제주도2박3일 여행코스 세 번째는 역사체험! 제주도 박물관에서 제주도의 역사를 배우는 시간을 가져 봅니다. 문화유산해설사 활동 중인 편가여 단장 재미있는 제주도 역사 이야기에 함께한 아이들도 딥다 즐거워합니다

제주도 여행을 오면 꼭 먹고 가는 음식이 있는데요 1 고기국수, 2 흑돼지삼겹살 제주 돼지고기요리 못잃어. 사실 제주도 여기저기서 식사를 해봤지만 가격도 적당하고 음식도 맛있는 맛집들은 대부분 제주시내에 있더라구요

제주도 체험 코스중 꼭 한번은 경험해봐야하는 승마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말과 함께 호흡을 하며 예쁘게 꾸며진 주로를 돌아보게 되는데요. 아무리 초보라도 쉽게 체험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제주도에서는 매일 보던 수국을 대전에 오니 딱 보기가 어렵더라고요 6월이 아니면 볼 수 없는 꽃이라 더 그립네요

다음은 몇장의 사진과함께 내가 다녀온 1 - 2 - 3 의 3박4일 제주도여행코스를 간략하게 설명해주겠다

울창한 숲속계곡에서의 마음치유까지 한 곳에서 느껴볼 수 있는 제주도 관광지 추천 전시박물관. 유리박물관 어떠실까요

다음 당도한 장소는 서빈백사 라고 불리는 산호해수욕장 입니다

아들의 군입대 후 첫 휴가 제주도 겨울여행 이후 필자로서는 두번째 여행이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브이패스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오후 나절에 들렀던 다른 제주도 커플여행지로는 수목원 테마파크도 인상적이었거든요

뽀요요는 제주도 예쁜펜션 이기도하지만 우도땅콩 원조 제주도맛집 이기도 합니다

어떤 분위기든 나름대로의 매력이 있었다

자연을 잘 살려놓은 산책길이라 가족단위로 오신 분들도 많더라고요

함덕이라는 지명은 함씨가 놓은 돌다리인 함다리를 한자화한면서 넓은 바위를 의미하는 덕자를 사용하면 만들어진 것이라 전해지고 있습니다

안에서 따로 먹을 수 있는 장소가 없는지라 밖으로 가지고 나와야만 했는데요, 방부제가 들어있지 않는 데다 재료 특성상 구매 후 10분 이내에 섭취해야 한다고 해요

이번에 제가 소개할 장소는 제주도 탐라시대의 사적지인 혼인지 입니다

제주도 여행 추천코스로 전해 드리는 이곳에서 사는 상품 대부분이 택배로 받을 수 있는데요! 박스 단위로 사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짐이 커질 수 있습니다. 요즘 인기 있는 동문시장 오메기떡 같은 경우도 마찬가지인데요! 생선은 비린내 때문에라도 택배로 보내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바닷가쪽에는 모래가 부드럽게 깔려져 있었는데 역시나 여기도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억새 개화시기는 10월 중순 정도며, 분화구를 중심으로 능선을 따라 둘러보는 코스로 소요시간은 1시간 30분 정도 예상하면 됩니다

그리고 저. 그 20만 되는 여행유투버 두 분을 제주도에서 봤어요. 너무 신기했으나 셀럽의 삶이란 피곤할 것 같아서 그냥 모른척 했습니다

제주 올레 16코스 중 한 곳이기도 한데요

저녁식사 메뉴로는 흑돼지도 좋고 위에서처럼 밤바다를 보며 한치회나 백숙을 즐기는것도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겨울방학맞이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크리스마스겸 연말 제주로 여행오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제주도 필수코스부터 이색체험까지 즐겨보세요

리본 게스트하우스에서 추천하는 곳들을 그려놓은 지도입니다

점심으로 저희는 우럭,쥐치 조림 꼭 드시고 문어숙회도 함께 먹었어요

하지만 여기 우유아이스크림이 맛있으니 드셔보세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와서, 또 계단을 걸어 올라오면 목욕탕 냄새히노끼향가 확 나는가 싶더니 이런 전망대가 나온다. 아마도 바닥이 히노끼 나무로 만들어졌나보다

각종 향초와 방향제 그리고 악세사리 코너고요

profile 소풍가는여자 |
대유랜드를 다녀오셨군요? 여긴 엄청 오래된 곳입니다!
profile 네이처 |
실제 보시면 더 황홀한 풍경이랍니다
profile 슈지 |
나중에 시간나실때 놀러오세요
profile U0304 |
정말 제가알고 싶었던 내용인데 마치 제주도를 여행하는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잘보고 갑니다
profile 소소지홍 |
어떤 파트인지는 모르겠지만 재밌게 읽어주시니 므흣!
profile JINI |
제주에 가시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멋진 사진 많이 담으실거예요